고양시 멸치칼국수 / 서원갈비 육류,고기요리

2020. 1. 2. 17:57맛집

서원갈비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블로린입니다 가족모임으로 다녀온 행신동 맛집 서원갈비 행신동에서 25년 사신 시외숙모께서 추천한 맛집이에요

주차는 입구에서 발렛했어요

주차공간 엄청 많아서 모임하기 편해요

가게 스케일도 어마어마 오늘은 돼지갈비 고고씽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 구조는 같네요

왼쪽은 룸이고 오른쪽은 테이블 맛집답게 손님이 바글바글했어요

어른 6명 예약하고 가서 자리안내받았어요

룸이라서 제 딸 기린이도 편하게 식사굿 숯불과 함께 세팅된 반찬들 돼지갈비 언능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돼지갈비 3인분씩 두판으로 시작 반찬이 엄청 잘나와요 계속 리필도 되고요

양념게장이 달콤하니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고기굽는동안 반찬흡입하느라 심심할 틈이없어요

행신동 맛집 서원갈비 달착지근한 돼지갈비 주문 계속 해서 6명이서 15인분 먹었어요

상추도 좋지만 향긋한 깻잎에 싸먹는게 제 취향이네요

이정옥칼국수 칼국수,만두

오랫 맛에 맛의 향연 포스팅을 하네요 그간 다녀왔던 곳은 여러군데 되는데 딱히 쓸만한 식당들이 없었거든요 그러다가 오늘에서야 좋은 청주 맛집을 올리게 되네요 아래사진처럼 청주 칼국수 맛집은 이정옥 닭 칼국수 입니다 들어서자 마자 한컷 찍어주는 센스가 필요하죠 그것도 앞뒤 위아래 할것 없이요 실내 인테리어가 상당히 고풍스럽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제가 음식점 가서 맛 다음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청결상태 식탁이랑 컵이랑 기타 등등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모두 만족했습니다 가끔 이상한 식당들어가면 컵을 대충 씻어서 고추가루 묻어나오고 아우 그럼 정말 입맛 떨어지거든요 그 다음으로 봐야 할것은 다들 아시죠 두말하면 잔소리죠 바로 메뉴판 및 가격표 여기 대표 메뉴가 닭칼국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닭칼국수 주문했습니다 거기에다가 왕만두까지요 드뎌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네요 전 면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차려진 면 음식을 보면 저도

이정옥칼국수 칼국수,만두

근로 마치고 지원이언니 둘라오빠와 함께 신대부적에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당_ 신대부적 동해 생선구이 원래 가려고 했던 쌈밥집이 문을 닫아서 차를 타고 신대부적지구를 빙 돌다가 발견한 맛집지원이언니가 구미에서 많이 가본 집이랑 간판이 비슷하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사장님이 같은 분이셨다 원래 구미에 있던 집이었는데 여기서 다시 오픈하신거라고그 와중에 사장님 얼굴 기억한 언니가 신기했다 메뉴판 우리는 지원이언니의 강추메뉴인 고갈비돌솥밥 3인분을 시켰다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고갈비와 고등어구이의 차이를 몰랐는데 위에 올라간 양념이 차이점이다 사실 생선구이는 그리 즐겨먹진 않는데 생선이 안비리고 양념이 정말 맛있었다 돌솥밥도 고슬고슬해서 진밥을 싫어하는 내 입맛엔 굿굿 전체적인 상차림

이정옥한방칼국수 칼국수,만두

중부내륙 고속도로  타자 마자 차가 막혀잠시 요기 좀 하고 낚시나 잠깐 해보자 하고 찾은 선산선산 시내를 구경다니니 기분이 묘합니다 물론 선산은 처음 와봐요멀 먹지 고민하다가 혼자 먹을 수 있는 건 한정되어 있고맛집 검색하다 찾은 선산의 이정옥 칼국수양쪽으로 낚시방이 확실히 서울보단 싸네요 저희동네엔 5000원짜리 먹거리가 거의 없어서 기다리는 사이김치와 밥 반공기 정도가 나옵니다 근데김치가 예술정말 예술조금 담긴 밥이 원망스러울뻔 했지만밥은 더 주신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는밥에 김치를 싸서 먹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칼국수 등장전 닭칼국수를 시켰습니다 진한 닭 육수 국물에두껍고 쫄깃한 면발 이런 음식을 배달까지 한다니선산에서 할 일이 없을까 살짝 고민하게 합니다 다음에 선산에 낚시가게 된다면 무조건 이 코스 진행합니다 한끼의기록 선산닭칼국수맛집 이정옥칼국수 선산장날 맞춰가면 더좋은곳안녕하세요 레몬하우스에요 오전손님 미팅을 마치고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소장님의 제안으로선산 닭칼국수 유명

향촌칼국수 국수

면목동 맛집 사가정 향촌칼국수 오늘은 칼국수를 먹으러 면목동 향촌칼국수로 향했습니다 매번와서 먹지만 이집 칼국수 맛은 정말 술먹고 다음날 땡기는 국물맛에 손칼국수라 그런지 면 식감도 좋습니다 향촌칼국수는 영업시간이 점심시간 열두시부터 저녁 여덟시까지 영업시간이 정말 짧아요 꼭 체크하고 가시길 _ 향촌 칼국수 메뉴 원래 맛집일수록 메뉴가 많지 않다죠 단일메뉴 온리 칼국수 칼국수는 두가지 종류가있는데 멸치칼국수랑 닭칼국수 가격은 똑같아요 저는 닭칼국수 보단 조개가들어가서 국물이 더 시원한 멸치 칼국수를 항상 먹습니다 이십여분을 기다린끝에 드디어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향촌칼국수 국물은 약간 후추 매운맛이 느껴지는데 얼큰하면서 속이 시원한 느낌이 나서 좋아요 반찬은 김치 아마 칼국수를 즐기시는분들은 아실겁니다 칼국수의 맛은 어느정도 김치가 좌우하지요 칼국수가 아무리 맛있어도 곁들여 먹는 김치가 맛있으면 칼국수가 맛이 안나지요 제가 예전에 처음갔을때 다대기를 넣었다가 엄청 매워서 국물은 하나도

https://bubuxyz.tistory.com/entry/분식-서대문-떡볶이만세-떡볶이

 

분식 서대문 / 떡볶이만세 떡볶이

떡볶이만세 떡볶이 왠지 분식이 너무 땡기던날 동네에 이렇다 할 분식집이 없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충정로 떡볶이 맛집이라는 철길떡볶이를 가던 중 우연히 보게 된 떡볶이만세 사실 철길 떡볶이보다 조금 더 가..

bubu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