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수빵집 앙버터 / 광수빵집 베이커리

2020. 1. 19. 23:54맛집

광수빵집 베이커리

역시 발사믹이랑은 환상궁합 개인적으로 겉이 바삭하거나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저에게는정말 맛있었어여 게다가 발사믹도 찍어먹으니 더맛있구용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치아바타 빵인데안에 치즈랑 올리브가 콕콕 올리브와 치즈만의 향과 맛이 나니까 일반 치아바타에서 업그레이드 된맛 이거외에도 다양한 치아바타가 있으니 꼭 맛봐보세용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광수빵집 앙버터 최근에 앙버터에 빠져서 엄청먹었는데광수빵집 앙버터 맛본이후로는꼭 여기서 사먹어요

광수빵집 앙버터 꼭 드세여오 다른 빵집에 비해 다양한 빵들로 가득했던 광주빵집 광수빵집 특히 다른곳에서 맛보기 힘든정통치아바타 바게트 등을 맛볼수있어더 좋았구요

오단호박식빵부터 버터크림빵 호두크림치즈 앙버터 바게트등 먼저 제가 최애하는 광수빵집 앙버터진짜 맛나요

오 겉은 바삭 치아바타빵에 앙금 버터 듬뿍 맛나 맛나아흐엉광수빵집 앙버터 꼭 드셔보세요

근데 광수빵집은 이렇게 시식도 가능하니 너무 좋았고사장님께서 시식도 해보시라고 계속 권유하셔서뭔가 부담도 덜하구 너무 좋았어용 요 앙버터 먹어봤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어서바로 담았답니당 그리고 광수빵집 앙버터는 치아바타앙버터에요

광주 앙버터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광수빵집 앙버터 이게 이리도 생각날줄이야저는 무안목포 생활권이라 광주는 친정이나 병원갈때 주로 사는데앙버터사러 가야하나 싶게 맛있던 앙버터예요

온달군이랑 광수빵집 앙버터 먹고싶다고 그랬네요

광주 빵집 광수빵집 앙버터 내스타일이쟈나 T_T 다들 앙버터 치아바타빵 좋아하시나용  저눈 예전부터 앙버터 치아바타빵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앙버터 파는곳은 이리저리 찾아다니며많이도 먹어봤지만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광수빵집 앙버터 존맛 그리고 광주빵집 광수빵집에서너무너무 추천해주시던 저온숙성 바게트 쫀득쫀득 폭신폭신 바게뜨요것도 하나 겟했답니다

광주빵집광주베이커리광주앙버터 광수빵집 용봉동에 위치한 광주빵집 광수빵집 용봉동 국민은행사거리랑 가까워요

위에 가쓰오부시가 뿌려져 있어서 더 좋았따그리고 바게트 도 나중에 여기서 꼭 사가고 싶음 비쥬얼이 대박이더랏 광주 베이커리로 광수 빵집 완전 추천 아 그리고 광주 앙버터 파는거 첨 봤눈데 이것두 엄청 맛있더라개인적으로 앙버터도 완전추천 오빠네 언니두 엄청 좋아하신다구 한당 모양이 진짜 예뻤던 프레첼 그리고 오빠가 좋아했던 샌드위치 이 외에도 광수빵집의 약간 시그니쳐가 같은 치즈케이크치즈케이크는 내가 갈 때 행사하고 있어서 사서 먹었당 조아조아 선물용으로는 이렇게 롤케익같은 것도 예쁘게 판매하고 있더랑나중에 집에 갈때 엄마 사다드리고 싶음 광주 베이커리로 추천 완전 많이 샀당 다 먹었다

디테일이 좋은 광주 베이커리에요

정말 촉촉 부드러운치즈케이크 맛보시려면광주베이커리 광수에서집에 가지고 와서 아들과 먹었는데 다 먹으려고 해서 혼쭐 났네요

전면부 진열대에는 또 맛있는 빵들이 가득다양한 종류의 명품빵들이 있는광주베이커리에요

ᄏᄏᄏᄏ 천연효모로 만든 건강한 빵 맛볼 수 있는광주 베이커리 용봉동 광수빵집외관 인테리어가 진짜 멋스러워요

비블레스 앙버터 맛집 여기 앙버터 최고 분위기가 좋고 빵이 맛있는 카페

빵맥을 할수 잇는 유일한 곳이네요 앙버터 바삭하구요 친절하시고 마롱세이글 맛잇어요 너무 좋은 것이네여 여기 베이커리인데 술도 팔아요 커피도 팔구요 앙버터 진짜 맛잇어요 빵 맨날 매진이에여 넘 좋아요 삼성동 골목 내에 위치한 카페예요 앙버터가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아쉽게도 제가 방문한 토요일엔 앙버터가 없다고 해서 버터프레즐이랑 커피 같이 먹고 왔어요 매장도 넓고 분위기가 조용해서 맘에 들었어요 커피도 맛있었구요

브레드05 앙버터 앙금빵맛집

문구점 옆에있어서 사람들이 한번에 찾기는 어렵게 보이지만 나름 맛있는 빵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앙금빵 앙버터 최고 유명한집여기서 먹고부터 앙버터를 열심히 먹게되네요칼로리 대비 맛잇음 유명해요 지점도 잇어요 가보세요 추천

플라워베이커리 베이커리

그중 가까우면서도 제입맛에 찰떡인곳을 찾았는데 그게바로 플라워 베이커리 입니다 방문선물용이 제일 많은거같고그다음 간식 제가 항상 오는목적의 앙버터 플라워베이커리의 앙버터는 하드한식감의 빵에 버터와팥이 샌딩되어있어요 앙버터 입문용으로 플라워베이커리만한곳이 없어요 잠실 부근 앙버터는 죄다 소프트한 빵을 베이스로 만들어서 더더더더더 빠작 빠작한 앙버터가 땡기던 찰나에 문정역에 볼일이 있어 갔을때 아 맞다 플라워베이커리 네 여기가 생각났어요 문정역 플라워베이커리 이날 높은 구두를 신고 갔었던지라 상당히 나태했습니다 커피와 루스틱 앙버터 주문하고 자리잡고 앉아서 노려보기 플라워베이커리 빵 나오는 시간 그래도 심적인 여유가 있을때 한번 둘러봅니다 진짜 저녁때 가면 앙버터가 없어서 몇번 실패했었는데 이날은 마침 오후시간에 방문해서 먹을 수 있었다죠 룰루 플라워베이커리 바게트 이날 빵 사들고 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빵을 들고 다닐 수 있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그냥 눈으로만 담아봅

레이지모닝 베이커리

생긴지 조금 됐음 지나가며 공사하는 모습 보고 어떤 카페가 들어올까 궁금했었는데 레이지모닝이 들어와서 시청점에 가보긴 했지만 동대구점도 궁금해서 가봄 베이커리커피 라고 크게 적혀있다 나중에 오신분들 자리없어서기다리고 계셨어여  베이커리가 유명하다고 하여우리도 몇개 골라서 담아보았다 친구들이 여기 괜찮다고 해서찾아간 레이지모닝 베이커리 카페 대구 베이커리 카페 or 대구 크로와상 or 대구 동대구역 카페 or 레이지모닝 동대구 or 대구 레이지모닝 or 동대구 레이지모닝 1층 2층으로 되어있었어요 회사다닐때 마다 와봐야지 했는데퇴사하고 이제온다 일할때 농협가는길에 몰래 빵집 들렸더니 빵이 별로 없길래 되돌아왔었는데 오픈은 11시부터네욤 같이 일했던 언니가 시청근처에 크로와상 맛있는곳있다고 혹시언니 거기 레이지모닝 여기 동대구근처에도 생겼어요

https://yogiyogi.tistory.com/entry/곤지암-물회-K401-경기-광주시-카페디저트

 

곤지암 물회 / K401 / 경기 광주시 카페,디저트

K401 카페,디저트 k401 곤지암 에도 이렇게 예쁜 카페 작은 풀장이 있는 곤지암의 이쁜 카페 K401 경기도 광주에 있는 곤지암 부근에 한참 뜨고 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저도 인스타에서 검색하다가 발견해..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