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명동 산수쌈밥 / 산수쌈밥 쌈밥

2020. 1. 3. 13:49맛집

산수쌈밥 쌈밥

산수쌈밥 광주광역시 동구 경양로 369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우렁이쌈밥정식 9000우리 셋이 가서 당연히 쌈밥 3개 주세효했는데수르가 우렁이비빔밥도 먹으면 안되냐 해서쌈밥 정식 2인에 우렁이비빔밥도 시켰음결론은 굿초이스 일단 신선한 쌈채소 등장광주 쌈밥 맛집 답군요

산수쌈밥 생김치도 맛있고방풍나물 꼬시래기 오이나물 건목이 등등 맛있는 나물 듬뿍 너무 좋쟈나 게다가 오른쪽 맨 위 나물은 완전 꼬들한 식감에 약간 고구마대 느낌 나서 물어봤더니궁채나물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쟈나 우렁이 비빔밥 7000이렇게 비빔그릇을 내어주시고 우렁이 초무침이랑수육까지 나오면 우렁이 쌈밥 한상 화려하게 차려지네요

와우 새콤달콤 얼마나 잘 무치셨는지사진만 봐도 침샘 폭발이쟈나 일단 상추에 밥 올리고 우렁쌈장 올리고 한입 그리고 비빔그릇에 우렁초무침 넣고 쉐킷 수육도 한쌈 먹어보고애들이 수육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그냥 쏘쏘였음 보글보글 된장국 나와주시고이것도 맛있쟈나 우렁이비빔밥에 각종 나물 넣어 쉐킷 해서 한입 먹음 얼마나 맛있게요존맛JMT 광주 쌈밥 맛집 산수쌈밥에서 로랫만에 클리어샷 산수쌈밥 주소 전화번호 참고주일은 쉽니다

그날 카페 쌈밥까지 제대로 즐겼네요

지역잉 산수동인 만큼 산수쌈밥우렁이쌈밥이 유명한 듯 우렁이쌈밥정식의 가격은 9000원으로평균보다 비싼데 그래도 나오는걸 보면 괜찮네요

반찬들도 맛있고 쌈밥중 또 우렁이쌈밥이라 독특광주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식당이네요

산수동 산수쌈밥 입맛 돋우는 반찬쌈밥맛집 산수 쌈밥 광주 산수쌈밥광주광역시 동구 경양로 36940622253600일요일 휴무근처 주차장 있음 쌈밥을 먹고 싶어서검색해서 찾아왔어요

산수쌈밥 좌측에주차장이 있어요

우렁이 쌈밥정식 3인분주문했어요

우렁이 쌈밥정식은각종 나물쌈 채소우렁이 초무침우렁이 강된장수육된장찌개요론 구성이에요

일부러 찾아서라도가볼 만한쌈밥맛집입니다

메뉴판이에용저희는우렁이쌈밥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마무리로 이렇게 드셔야지 산수쌈밥집와서 먹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사쿠리의 빨개라면 한식

보니 다른 곳보다들어 있는게 많이없어보이기는 하지만가격 대비 굳5500원으로 두명이서 든든한식사했네요 안녕하세요 ᴗmini에요 토요일 동명동 쪽에서 교육이 있어서 간단하게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빨개라면을 방문했어요 저번에 생각 없이 갔다가 맛있어서또 와야겠다고 생각했었던 곳이였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작은 분식집이라서 지나치기 쉬우니 잘 확인하셔야 해요 메뉴는 이렇게 있답니당가격 정말 저렴하죠그래서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 갔을 때도  많았던 것 같아요 벽에는 어릴 때 자주 작은 편지로 기념했었던 포스트잇들이 정말 많이 붙어있었어요 쓰고 또 방문했을 때 내가 쓴 포스트잇을 발견하면재밌을 것 같아요 앞쪽에는 학교 앞 분식집과 같이떡볶이를 종이컵에도 담아서 파는 거 같아요 큰 컵 작은 컵 주방 내부에요 사장님은 열심히 라면을 끓이고 있답니당

티앗 카페,디저트

홍콩에서 마시던 홍차맛그대로 동명동 티앗에서 커피못마시는 친구를위해선택했던 홍차카페 티앗내가 더 만족하고 왔던 동명동 카페였다 카페 들어가자마자 차냄새 솔솔난 평소에 차보다 커피를 더좋아하지만 홍콩에 살때 마시던밀크티는 가끔 그리울때가 있다 동명동 홍차카페 티앗은 아담한데 2층에도 다락방처럼자리가 있고 여러종류의 차와 찻잔도판매하고 있다 쨘 로얄밀크티 두잔과홍차타르트 스콘 그리고 서비스로주신 우엉칩엄청 기대했던 밀크티좀 덜 뜨거웠던게 아쉬웠지만홍콩에서 먹던 그리웠던 밀크티맛그대로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 함께 놓고보니 참 예쁘다 여기 에프터눈티세트도 팔던데담엔 그것도 먹으러 다시 와야할거같다 얼그레이타르트는 워낙좋아해서역시 맛있었지만 스콘에 홍차크림을발라먹어본게 처음이라 신선했고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이건 정말 꼭 먹어야해 우엉칩도 맛있던 매일 커피만 마시러다녔다면동명동 카페 티앗에서

서플라이 카페,디저트

광주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광주에 다녀왔어요 집 근처에 카페거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광주카페거리 는 처음 가봅니다 차를 친구 집 근처에 두고 걸어갔는데너무 더워서 차를 몰고 올 걸 그랬다고 하니그 근처에 주차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근데 이 날은 사람들이 많이 안 나왔는지군데군데 주차할 만한 곳이 보였어요 다만 평소엔 주차대란이라고 하니 대중교통을많은 카페 중 우리가 간 곳은SUPPLY 서플라이 붉은 벽돌 기둥이 간판 대신이에요 카페는 지하에 있는 경우가 적은 것 같은데지하에 있는 카페라니조금 독특한 느낌이 들었어요 술을 다루는 가게가 지하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카페 인테리어로는 독특한 느낌 같아요 컨셉은 카페보다 라운지 느낌 서플라이는 더치커피가 주력인가봐요진열대에도 더치커피가 가득아메리카노를 시켰더니더치로 드릴까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미니 파운드케익도

오브제제 양식

광주동명동 동명동맛집 동명동파스타집동명동양식 광주맛집 동명동 AUBEJEJE 최근에 동명동 오브제제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바질관자리조또 양식을 먹으러와도 쌀밥을 안먹으면 식사를 한 느낌이 안들잖아바질이 이렇게 밥에 들어간건 처음먹어봤는데자극적이지않고 아주 부드러운맛이예요 남자친구가 말하기를 남자친구랑 파스타먹으러가면 꼭 시켜야하는 파스타래요 그만큼 양식을 즐겨먹지않는 남자분들도 맛있게 드실수있는맛 약간은 간이 강했는데 바질관자리조또와 함께먹으니까 찰떡궁합이였어요 동명동 파스타 맛집오브제제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이건 3월에 갔을 때 화이트데이에 jc와 방문해서씨푸드 로제 파스타 삼겹살 샐러드 피자 주문했어요 대체적으로 양이 많은 곳은 아니라둘이 파스타와 피자 맛있게 다 먹었어요 간이 쎄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간이 쎄서 그런지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물은

https://robbstar.tistory.com/entry/Lucín-Kantun-두브로브니크-맛집-Lucin-Kantun

 

'Lucín Kantun' 두브로브니크 맛집 Lucin Kantun

두브로브니크 맛집 Lucin Kantun 오픈 주방형태로 되어 있는 좁은 골목에 위치한 작은 식당이다. 역시나 한국인들이 가득히 들어차 있는 식당이다. 이곳의 유명한 메뉴는 Baked octopus이다. 토마토 소스에 알맞게..

robb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