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동 근고기 / 멜돈 제주근고기 돼지고기구이

2019. 12. 26. 17:10맛집

멜돈 제주근고기 돼지고기구이

마곡나루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고기집 멜돈 제주 근고기에 고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주위 사시는 분이 가족들이랑 자주 가는 단골 고기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멜돈 제주 근고기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68 109호 전화번호 0226594492 마곡나루역 마곡엠밸리 4단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마곡 럭스나인 오피스텔엘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지하 주차장 넓어서 주차 편하게 가능해서 좋아요

마국나루역에 비슷한 오피스텔 건물이 많아서 찾아가는 길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자면 마곡나루역 1번 출구로 쭉 나오셔서 우회전 하시면 스타벅스가 보이구요

그 옆쪽으로 보시면 이마트에브리데이가 크게 보이거든요

이마트에브리데이 기준으로 마곡엠밸리 4단지 있는 아파트 단지쪽으로 건너셔서 두번째 블럭에서 우회전 하시면 코너에 멜돈제주근고기가 보여요 자세히 설명해드리려고 좀 길게 써서 복잡해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가서 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바로 이 간판을 찾아주시면 됩니당 보시는 것처럼 밖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슬슬 여름이 오고 있으니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을 듯 해요

매장 내부는 두 공간으로 파티션이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안쪽으로 들어와서 촬영한 실내 모습이에요

단체회식 있으신 분들은 이 공간을 프라이빗하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좋을 것 같아요

메인 홀 좌석에는 손님이 계셔서 이 쪽만 살짝 찍어봤어요

초벌을 하는 공간이에요

멜돈제주근고기 메뉴판이에요

커피삼촌 브런치

마곡동 브런치 커피삼촌 매콤 누들떡볶이 윤식당 불고기버거 떡볶이 광펜입니다 브런치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천원이에요 어제 친구들이랑 두번째 공연을 보고 온 션이 공연보러 가기 전에 범이네랑 브런치를 먹었어요 커피삼촌 음료 메뉴 음료메뉴가 매우 다양다양 D 몰디브라떼가 뭔지 궁금해서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물어보니 그냥 라떼에 색소만 추가된다는 말에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이요 커피삼촌 브런치 메뉴 작은 매장치곤 브런치 메뉴도 제법 다양 우리의 선택은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삼촌파니니 매장 이름때문에 자꾸 삼촌삼촌 하는데 직원들은 동생 혹은 오빠정도로 젊어요 션이랑 범이는 얌전히 앉아 챙겨간 볶음밥을 먹고 엄마들은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겼어요 D 요며칠 그렇게 브런치 브런치 떠들었는데 결국 먹었네요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 브런치 생각날 때 종종 가게 될 것 같네요 안녕하세욧 강서구 브런치카페 마곡동 엠벨리12단지에 위치한 커피삼촌 방문했어요 호호 음료 및 커피메뉴는 위

대성각 중식당

안녕하세요 마곡캔들공방 웜데이 입니다 정말 제가 애정하는 이곳 웜데이 캔들공방이 있는 마곡나루역에서 한참을 15분을 걸어야 하지만 나오는 이곳 마곡나루역까지 배달이 안되서 직접 가야하는 이곳 그렇게라도 먹고싶은 이곳 마곡동에 있는 대성각 입니다 탕수육이 정말 어마어마어마 하게 제 입맛에는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지인들에게도 맛 평가를 받기위해 함께 방문하면 모두들 엄지척을 들어주는 이곳 마곡동 대성각 입니당 요리부는 탕수육 하나만 있어서 선택할 것도 없어요 칠리새우가 먹고싶어도 탕수육을 먹거야하고 깐풍기가 먹고싶어도 탕수육을 먹어야 합니다 그래도 좋아요 탕수육이 워낙 맛나니까요 제가 젤 좋아하는 조합은 볶음밥 탕수육 짬뽕밥 탕수육 히히 여기 볶음밥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포스팅하면서도 먹구싶습니다 마곡동에 있는 대성각 대신 음식이 매우 천천히 나옵니다 느긋하게 기달리셔야해용 마곡동맛집 탕수육이 맛있는 대성각 마곡동에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집 대성각을 다녀왔어요 예전에 몇번 다녀왔

중문 칠돈가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콩이맘입니다 제주도 하면 맛난 먹거리들이빠질 수 없죠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저희 가족이 평소 가던 식당이 아닌다른 곳으로 가게 됐어요 나름 맛집이란 곳들로검색을 해서 찾아갔습니다 추석날 문연 맛집들 찾기정말 힘들었어요 명절에는 오픈하는 날짜 시간을 미리미리 체크해 가는게 좋을 것 같네요 먼저 칠돈가 중문점 소개해봅니다 일정상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브레이크 타임 중이었습니다 5시부터 저녁식사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름을 적고 기다려야되요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약간 실비집 분위기이긴 했지만깨끗하게 정리되어손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칠돈가는 제주산 흑돼지를 근으로 파는 곳입니다 일반적인 삼겹살 생각하시면 안돼요제주산 흑돼지제법 가격합니다 5명씩 두 테이블로 나눠 앉았어요 제주도 흑돼지로 두근 주문하려니 다 못먹을거다 한근반3인분만 하랍니다

칠돈가 돼지고기구이

제주도 놀러가면 꼭 들렀던 고깃집그 맛이 너무 좋아서 고기 먹으러 제주도에 가자고 할 정도였던애들 둘이서 한근을 먹게 만들었던 집드디어 진주에도 대리점이 생겼네요 상호 칠돈가주소 경남 진주시 새들말로 68번길 54 평거동 진주평거 엘크루아파트 앞 놀이터 근처전화 01090955338메뉴 제주산 흑돼지 근고기 그냥 근고기 김치찌개 외 처음 갔을 때는 입소문이 나지 않아서 그런지 빈자리도 보였는데최근에 갔을 때는 줄서서 기다려야 했다는고기는 흑돼지와 그냥돼지 두 종류두사람이 와도 기본 600g을 주문해야 합니다 제가 사장님에게 직접 확인한 사실이며아내랑 내기했다가 졌다는 역시 소문답게 문전성시를 이룬 칠돈가 진주점 내부그리고 빠질 수 없는 연탄불흑돼지 근고기를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두툼한 제주산 흑돼지를 불판에 올립니다 아 과연 제주도의 그 맛이 날지고기를 굽는 젊은 사장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던중제주도 칠돈가 본점에서 2년간 수련을 받았다는 얘기그래서인지 가위질 하는 실력

https://robbfood.xyz/entry/서울-은평구-맛집-육선당

 

서울 은평구 맛집 '육선당'

육선당 한식 방문 후기 일반식당 입니다. ㅅㅌㅊ 굳~ 음식이너무 달다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고기 맛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 보통입니다 가격은 보통이고 맛도 평균정도는 되지만, 가끔 많이 발효되었다..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