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만 / 조스바 바(BAR)

2020. 1. 2. 01:39맛집

조스바 바(BAR)

시내 상권들은 급변하고 있지요

최근에는 아마 노보텔 뒤편 교동쪽이 핫플이죠세련된 디자인의 건물에 새로운아지트가 생겼어요

조스바Joes Bar일단 건물 디자인이 음좋아요

3층 건물에 현재는 지하와 1 2층을 오픈 했네요

술한잔 하면서 즐기기 딱 좋지요

술값내기도 가끔하는데단체로 와서 놀기도 좋아요

2층에는 이런 스텐딩 형식의 테이블과 다트기가 3대가 있어서편하게 맥주와 게임을 같이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지요

시작은 예거로 워밍업 해봅니다

왠지 술판이 좀 진해질듯 하네요

예전에 많이 마셨던 호세쿠엘보 데킬라로 시작해서기어이 합석을 오늘 뭐 달려 봅니다

잭콕으로 마무으리안주는 간단한 안주 밖에 없으니 참조하시구요

단체는 미리 예약하시면 좋다네요

개인적으로는 지하에 포켓볼 또는 2층에 다트와 함께 하는걸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곳 사장님의 음악선곡도 짱이죠 보유하고계신 pop이 좋은 음악과 분위기 딱 좋지요

안녕하세요

슈만커피숍 카페

대구 중구 문화동 슈만 커피와 빵며칠 입맛이 없네요 교대로 점심을 먹는데노보텔 뒤슈만 혼자서 따뜻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아니라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말이 헛나오네요 뜻밖에 너무 웃겨서슈만대구광역시 중구 문화동 10600532531060 오늘은 일요일이라서 그런지연세 드신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결국 돌고돌아 슈만으로 왔습니다 2017년 멤버들과 자주 만났던 곳이기도 하죠 슈만커피숍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2길 45 지도보기 빵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제격이며 1인 1음료라는거 잊지마시구요 오늘은 아쉽게도 2명이 함께하지 못했는데 조만간 다같이 모여 회식을 누릴 수 있또록회식말고 회의도 열심히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에어컨 빵빵 나오는 곳에 피서 가시기를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동경우동

 

서울 종로구 맛집 '동경우동'

동경우동 일식당 광화문 맛집 동경에서 먹었던 돈까스 방문 후기 줄서서 먹을맛,가성비가 높은~~^-^) 가성비는 쩐다 가격이 올라 아쉬움 먹을만 합니다. 낮은 가격에 이만한 집 없지요.요새 가격오르고 국물의 맛..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