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역 혼밥 / 롯데리아 요즘 셋트 행사하고 있음 암사역 롯데리아

2020. 1. 6. 22:27맛집

롯데리아 요즘 셋트 행사하고 있음 암사역 롯데리아

암사역 롯데리아

암사역 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좀 롯데리아 건물하나만 덩그러니 있는 느낌이긴 한데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아침시간에 커피한잔 테이크아웃했어요

요즘 셋트 행사하고 있음

여기 롯데리아 매장은 다른지점들처럼 7천원 넘으면 배달도 해주고 9월 동안 크레이지 핫 더블버거를 셋트에 2900원 행사하고 있네요 첨 먹어보는 버거였는데 패티는 데리버거랑 비슷하고 쫌 더 맵네요

황셰프네부엌 일식당

저녁으로 일본식 덮밥이 먹고싶어서 저번부터 가려고 했던 일식당을 찾아갔다 암사동에 있다는 집암사동멀지 않지만 한번에 가는 버스가 없다 그래서 멀지 않지만 자주가지 않는 그곳참으로 가깝고도 먼곳이다 택시타고 지나가니 동네가 생각보다 많이 좋아졌다 먹거리집도 많이 생기고 건물도 새건물들이 많아 보인다 이날도 버스타고 가려다 시간이 늦어져 택시 탔다 생각보다 작은 가게암사동 소방서 건너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온다 황셰프의 청춘부엌이라혼술과 혼밥을 환영하는 이곳은 사시미와 벤토 튀김 등등 많은 것들을 팔고 잇었다 그래서 메뉴판도 복잡했다 밥거리 메뉴판 사시미 및 요리 메뉴판 일품요리 메뉴판 튀김 메뉴판옆에 보이는 맥주가 맛있어 보인다 국물요리 메뉴판 술은 생맥주에서부터 사케 까지

지리산 장독 흑돼지 재밌는 삼겹살집

암사역 4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방송에도 좀 알려진 집이네요 삼겹살이 살짝 비싼듯 했지만 맛있네요 사장님의 1000원 페이백 이벤트도 재밌어요

이디야 암사역점 카페

암사역 근처에 이름이 있는 카페들은 와플반트 이디야 배스킨라빈스 등이 있네요 이게 다른 카페들은 저가 x 대용량이라서 물을 많이 넣어서 커피 맛이 너무 안나더라구요 안녕하세용 용쿤이에용 오늘부터 내일까지 상황봐서 더 오래 진행될수도 있는 저렴이 커피 특집 1탄 이디야커피입니다 이디야는 저렴이 커피의 상징이죠 요즘은 워낙 또 저가 커피 브랜드가 많아졌지만 이디야는 저가 커피의 상징이기도 하죠 그래서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쟁쟁한 브랜드들과의 경쟁 속에서 살아 남았죠 서울 강동구 암사동 501123번지 암사501타워 1층 영업시간 07302300 토요일 0800 2330 일요일 0900 2300 8호선 암사역 1번 출구에서 30m 직진하시면 다이소 옆에 있습니다 지하철 8호선 마지막 역인 암사역 여기까지 올 줄이야 어쨌든 암사역에 도착했습니다 암사역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구요 암사역 근처에 이름이 있는 카페들은 와플반트 이디야 배스킨라빈스 등이 있네요 그렇게 많지 않네

카페그라운드 카페,디저트

요새 다니는 헬스장 스포애니 암사점을 찍으면 항상 가는 곳 바로 암사동 카페 그라운드 음 위치는 맘스터치에서 천호동 방면으로 좀 가다 보면 있음 가까워요 지금은 조아짐이 됐지만 예전엔 목욕탕이던 파란 건물 아시나요 농협 건물 옆옆입니다 지하에는 전기자전거 매장인 듯하고 1층은 암사동치고 규모가 큰 카페 주말엔 인기 터짐 평일 낮 시간대가 아닌 퇴근시간 저녁밥 시간에 방문하니 손님이 딱 2명 진짜 한가한 모습 처음  주말에는 만석이어서 다시 나가야 한 적도 있습니다 노트북 손님들에게 인기 만점인 곳 살을 빼느라 탄산수를 주면서 생 과일즙을 짜넣는 곳을 찾다가 정착하게 되었어요 이 근방 카페들은 사이다를 넣는 곳이 왜 이렇게 많을까요 집에서도 좀 걸리는데 헬스장에선 가까우니 단골이 되어갑니다 쿠폰이 있는 곳이니 처음부터 모으세요 저는 모

https://dehooni.tistory.com/entry/서울-강북구-맛집-항아리찜칼국수

 

서울 강북구 맛집 '항아리찜칼국수'

항아리찜칼국수 칼국수,만두 푸짐푸짐한 해물찜과 바다향 가득한 성게알칼국수 방문 후기 리뷰 수유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강북구청 건너편 라인에있음 골목안에 있지만 딱 눈에 보여서 찾기 쉬움 항아리찜칼국수..

d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