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화덕의고기한점 / 별당보리밥 보리밥

2020. 1. 18. 12:23맛집

별당보리밥 보리밥

보리밥맛집 건강한 밥상으로 여름건강 챙겨요 보리밥이 급 땡기신다는 신랑이 검색해 보라해서 검색한 곳이 옛날보리밥집 이였어요

그런데 그주변이 다 보리밥집 이런곳도 있었구나 여기저기 맛집 많이 다녔다

주차장 관리분께서 친정하게 해주셔서 제가 감 곳은 별당보리밥집이네요

감자전도 먹고 싶었는데 넘 배부를 것 같아서 제육과 보리밥 먹었는데 보리밥맛집에서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보리밥맛집 별당 보리밥집 옆에 애견카페예요

보리밥맛집에서 여름건강 챙겨보세요

의왕 백운호수 맛집 별당보리밥 남친이 추천한 맛집 주말에 의왕에 있는 백운호수에 다녀왔어요

사실 호수를 본 건 아니고 남친이 여기 보리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가자고가자고 해서 다녀왔어요

남친은 여기서 보리밥이랑 도토리묵이 맛있다고 시키자 했는데 제가 고기 없으면 밥을 안먹어서 꿀꿀 제육까지 주문 기본 보리밥 상차림이에요

그리고 나온 보리밥 이게 바로 그 유명한 별당보리밥 밥양은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배부르더라구요

보리밥에 비벼먹을 나물들도 따로 나오니까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보리밥에 나물 다 넣고 고추장 참기름 쓱쓱 쉐킷쉐킷 비벼주면 완성 너무 맛있어보이죠 된장찌개도 함께 나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그냥 보리밥 정식이래서 고기없이 어케먹어 이랬는데 먹을 수 있어요

다음에 가도 이렇게 보리밥 도토리묵 제육 시킬거 같아요

사실 보리밥 하나더 먹을수도 진짜 너무 맛있어서 밥그릇 싹싹 비벼서 먹고 왔답니다

마당기픈집 향토음식

왕송호수맛집 가성비최고 안녕하세여 저번 휴일에 날이 풀려서남자친구랑 레일바이크 타러 다녀오는 길에왕송호수맛집 마당기픈집에서밥 먹고 왓어용 건물주변에 직접 기르는 듯한쌈들도 보이고 건물을 빙 둘러서장독대도 있더라구요 열어보니까 안에 된장이 들어 있었어요 왕송호수맛집으로 유명할만하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이양도 많고 굉장히 다양했는데자극적이지 않아서계속 먹어도 전혀 질리지 않았어요 계란찜도 엄청 폭신폭신했고묵도 쌉싸름한 맛이 살짝 나는게직접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가성비 진짜 최고인게점심특선으로 우렁제육쌈밥 먹으면9000원이예요 반찬도 다양하구 진짜 최고bb 그리고 일단 직접 만든 된장을사용하니까 음식이 맛있을 수 밖에 없고완전 건강식이어서많이

천장어 장어,먹장어요리

의왕 맛집 셀프구이전문점 천장어에서 가족모임 얼마전 친구들과 강화도 장어집에 다녀온 이후로 가족들과도 한번 장어 먹으러 가야겠다 생각했어요 좋은 거 먹으면 가족이 생각나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곧 가을도 다가오니 부모님께 기력 보충해드리려고요 잠시나마 효녀가 되어볼랍니다 저희는 의왕 맛집 천장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의왕사는 친구가 추천해준 맛집이라는데 저도 한번 가봤어요 안양천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3층까지 건물에 있어요 주차공간도 널찍하니 걱정말고 차가지고 가셔요 건물 1층 전체가 천장어 집으로 홀은 아주 시원하게 넓었어요 단체회식으로도 그만인 곳이였어요 각테이블마다 냄새잡을 환풍기도 다 세팅되어있고 주변에 창도 큼직큼직 주변 경관도 즐기기에 충분하지요 차가지고 나왔는데 도심에서 먹는 것과 좀 다른 맛을 즐겨야겠죠 원목느낌의 사각테이블로 세팅되어 있어요 홀이 넓은 만큼 테이블도 많네요 그래서 그런가 가족모임 단체로 오신 손님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 보면 장어를 구울 화

가온길 두부요리

이 집은 두부요리전문점답게 딱 입구에서 부터 갓만든 두부들을 판매하고있었고 냄새가 확올라오더라구요 두부요리 전문점 이라고해서 뭔가 옛날 느낌이  나고 그럴줄 알았는데 새로 지어진 식 당답게 뭔가 고급스럽고 심플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가온길은 다른 식당과 다르게 당일 생산한신선하고 맛있는 두부 요리를 제공하는 것으로알려져 있어서 건강 여행을 떠나 온 저에게맞춤식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한 번 마음에 든 곳은계속 오기 때문에 당분간 주말에 오지 않을까 싶어용의왕 레일바이크 여행 하신 뒤 마음까지 건강해지게하는 콩두부 요리 전문점 찾으신다면 가온길 추천 드립니다 자리에 앉고 바로 두부 정식을 주문 주문한지 얼마 안 지나서 바로 음식이 나오는데 양이 어마어마엄마랑 둘 다 입이 떡 안양 맛집 와서 두부요리가 이렇게 많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 두부정식으로 유명

화진식당 의왕점 육류,고기요리

의왕 맛집 화진식당 다녀왔어요 고기질도 좋고 음식맛도 좋다며 지인분따라다녀온 의왕 맛집 화진식당좀 낯선동내라서 정말 맛집이 맞나싶었는데 들어가는입구에 이런저런 사진들도 가득 붙어있고궁금하긴하더라구용 역시 매장안으로 들어가니 반갑게 인사해주시며맞아주시는데 손님들도 많고매장도 깔끔하고 청결하니 왠지 벌써부터 맛있는기운이가득했네용 한쪽으로  고기냉장고도 보여서 찍어봤는데보신세트 알뜰세트 명품세트등등 다양하게 세팅되어있어고기선물할때 좋겠더라구용 그리고 셀프바도 따로있어서 반찬도자유롭게 먹을수있었는데 요즘 고깃집은 어딜가나셀프바는 기본으로 있는듯싶었네용 의왕 맛집 화진식당 메뉴판이에요 양념게장은 1회 리필가능하고 추가시 1접시5000원이라 나와있네요 국내산 생상겹살을 주문했는데 우선 삼겹살빛깔이며 비쥬얼 대박요

https://boboxyz.tistory.com/entry/더식당-종로-THE-SIC-DDANG-피자

 

더식당 종로 / THE SIC DDANG 피자

THE SIC DDANG 피자 이곳은 그 유명한 직화쭈꾸미와 화덕피자의 콜라보 원조집이거든요 히융히융은 원래 이런 인테리어를 애정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 음식 맛도 굿 꼭 먹어야 한다는 랍스터피자 풀세트 주문 친구..

bobo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