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황제한정식 / 해뜨는오리 오리요리

2020. 1. 4. 00:55맛집

해뜨는오리 오리요리

한 학기 수업을 마치며 교수님께서 점심을 사주신다고 데리고 와주신 오리집대평면사무소 바로 옆에 위치한 학교에서는 조금 먼 곳이었다

교수님께서 아시는 분이 하시는 가게인데주인 분께서 거제에서 오리집을 하다가 대평으로 오셔서 오픈한 가게라고 하셨다 교수님과 함께여서 사진찍는게 너무 힘들어서 사진은 몇 장 없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꼭 블로그에 남기고 싶어 힘들게 찍어왔따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오늘 먹은 메뉴는 한방오리불고기    미리 전화를 해 놓으셔서 도착하니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었다

기본 반찬은문어숙회 파래무침 단호박찜 김치 쌈무 무생채 파전 간장양념이된 두부그리고 마늘과 쌈장 직접기른듯 보이는 상추와 고추 고기가 나올때쯤 상추겉절이가 올라온다

접시에 담긴 고기와 처음 올라갔을 때 사진은 찍지못하고한번 구워먹고 두번째 올라갔을때의 사진아 진짜 이런 오리고기는 처음 먹어봄 한방오리불고기라서 그냥 약재를 먹여키운 오리 정도로 생각했는데이 한반오리불고기는 그 차원이 다르다 입에 넣으면 한방삼계탕을 먹는것처럼 입에 한방향이 강하게 올라온다

우와 구울때까지만 해도 전혀 한방향이 나거나 하지 않아서 몰랐는데입에 넣는순간 뜨둔 한다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팍팍       고기의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김치와 나물 조금 그리고 양념장을 넣고 복아주시는데간이 세지 않아서 좋음 볶음밥을 시키면 시원한 소고기국을 내어주시는데 사진이 없네       조금 멀리는 하지만 너무너무 맛있었던 오리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꼭 다시가서 또 먹어야지

산청메기탕 해물,생선요리

오늘부터 바람이 예사롭지 않네요 마냥 따뜻할 것만 같던 날씨도 이제부터는 급격히 추워진답니다 설상가상으로 강원도 산간엔 눈이   이럴때 생각나는 것은 뭐니뭐니 해도 뜨끈한 국물이나 탕류 그래서 평소 자주가는 단골집 소개해 봅니다 상호  산청메기탕 전화 0557454212 주소 경남 진주시 평거동 77811 KTG 근처 메뉴 메기탕 메기찜 메기구이   평거동 강변 옆 KTG 인근에 위치한 산청메기탕 실내로 입성 주방 옆에는 내실이 또 있습니다 우리는 입구 바로 옆 자리에 착석 메뉴를 고르려고 메뉴판을 보니 일요일은 쉽니다 혹 일요일 생각하신 분들은 필히 참고하세요 메뉴는 단촐하게 전문적으로다가 메기탕 메기찜 메기구이 딱 3가지 우리는 평소 먹던 메기탕과 메기구이 주문 먼저 밑반찬이 이렇게 깔립니다 비오는 날의 호박전은 최고의 막걸리 안주 젓가락들이 칼처럼 싸움을 한다는 제가 좋아하는 밑반찬 3종세트 특히 가운데 간장에 찍먹하는 김은 밥도둑 5명이 앉은 관계로 팔이

돈까스미식회 양식

주문을 하고 나면 스프를 주신다 돈까스사진은 없지만 함박스테이크와 왕새우튀김도 먹었다 함박스테이크 보다 돈까스가 나았던 거 같고메뉴판을 보고 왕새우튀김이 있어 꼭 먹을래 가 아니면 왕새우튀김은전체적인 맛은 이렇든 저렇든 한 끼 먹었다 싶었다 하핫 우리 뻠이를 홀로 서울에 남겨두고나홀로 친정행고고씽 오랜만에 엄마아빠동생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야지돈까스미식회 돈까스맛집 진주맛집인스타그램  인친님이 올리신걸 보고친정동네라서 진주가면 꼭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동생 야간출근전에 잠시 만나서 함께 저녁먹기 위해 동네에서 잠시 만낫다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다죠기 사장님이 안에서 직접 돈까스 튀기고 조리하고 계시는 듯 저 조명등 너무너무 좋다날씨 참 좋다 네 옆이라 더 좋다우리 뻠이 없어서 맛이 덜 하려나  기본세팅은 다른 돈까스 집과 다름 없이 세팅되어졌고좋은건김치가 있다는

해금강 한식

안녕하세요 쵸릐횽 입니다 요즘 새로이 찾아낸 신상 맛집동태탕 전문점 해금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겨울 따뜻하게 먹었던 첫 해금강 동태탕의 느낌센세이션 했는데요 그 당시는 주님을 많이 접하던 때라서 속이 말이 아니던 때였긴 합니다 위치가 참 찾기 애매한 곳이어서찾아가는재미가 있었습니다 해금강 메뉴판 나이 많으신 어머님이 홀로이 운영하시는 해금강메뉴판을 보면 이래저래 많이 적혀있지만사실 바쁠 때는 동태탕밖에 안 해주신다는 거 찜먹고싶으면 저녁에 한가할 때 오라고 해서찜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주문은 저는 맑은 동태탕 일행 은 얼큰 동태탕각각 다르게 주문을 했더랍니다 뿌옇게 나왔네요 제길 향이 강함이 사진에서 팍팍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맑은 동태탕의 모습입니다 얼큰 동태탕의 모습 전 개인적으로는 맑은 게 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내 것보다 맛없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 찍는데 무례하게 숟가락질을 하는 녀석동태탕 뿐만 아니라 밑반찬들 만으로도밥 한 그릇은 뚝딱

베이스캠프 요리주점

맛있는 삼겹살도 누구랑 먹느냐어디서 먹느냐 에 따라서 맛이 하늘과 땅 차이죠 오늘은  맛있는 삼겹살도 더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의  모임을 위해 베이스 캠프 를 찾았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에구구구  베이스캠프 경상남도 진주시 금산면 갈전리 310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메뉴판에도 없는 훈제 삼겹살은  미리 주문을 하셔야만  맛볼 수 있습니다 훈제 삼겹살이 열심이 구워질 동안 입가심 담당 밑반찬사장님이  정성이 느껴질 정도로  모든 반찬들이  정갈하네요 미리 주문한 훈제 삼겹살입니다 뜨거운  장작불에  숯불향 가득 베이게 사장님이 굽고 계시네요 훈제된 삼겹살은  상에서 살짝 구워주면 됩니다 숯불 향과 어울러진 삼겹살은 대박입니다 여기

https://babaxyz.tistory.com/entry/서울-중구-남대문로1길-밥앤죽-괜찮은-곳-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