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만리향 / 투썸플레이스 위치 갑 차병원 사거리 위치좋은 투썸 넓고 좋아요 차병원 근처 케익구매

2020. 1. 21. 16:12맛집

투썸플레이스 위치 갑 차병원 사거리 위치좋은 투썸 넓고 좋아요 차병원 근처 케익구매

차병원 근처 케익구매

차병원 사거리 근처에서 선물할 생일케이크를 사기 위해 방문했어요 치즈케이크를 구매했어요 핸들이 있는 비닐포장을 하려면 1200원을 주고 따로 구매해야해요

넓고 좋아요

언주역 3번출구 앞에 있어요 1층은 카운터만 있고 2층에 자리가 많아요 넓고 여러가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인테리어도 편안하고 쾌적해요

위치 갑

언주역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만남의 장소로 정하기 좋습니다 또한 2층에 자리한 넓은 테이블도 맘에 듭니다

차병원 사거리 위치좋은 투썸

차병원 사거리에 있습니다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테이블이 거의 없고 케익이나 커피 등 주문만 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자가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뚜레쥬르 차병원 사거리 골목에 위치한 뚜레쥬르

차병원 대로변에 있지 않아서 노출이 안되어 있지만 골목만 살짝 들어가면 조그맣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빵 종류는 꽤 있습니다 다만 늦은 시간에 가면 빵이 많이 없습니다

만리향 중식당

어휴 분위기 잘 타다가 완전 망해버린 기아야구에 속이 터지는 에이전시 G입니다 되게 오래되어 보이는 곳인데 제가 봤을 땐 30년 이상은 된 것 같아요 건물도 되게 오래되어 보여요 하지만 제 직장과 가까워서 이 곳에서 점심을 자주 먹는 곳입니다 점심시간에 오면 직장인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자주 찾는 곳이라 거의 만석입니다 주인 아주머니와 배달원들도 굉장히 바빠보였죠 만리향은 정말 메뉴가 많습니다 보통 중국요리를 팔지만 김치볶음밥제육덮밥 등등 일반 백반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도 팔고 있습니다 중국집에 오므라이스를 팔다니 신기했어요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세요 1인당 2개 씩이에요 서비스로 군만두 주는 집은 진짜 좋아해요 군만두 넘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안에 소는 찰지게 맛있어요 저는 탕볶밥을 주문했고 제 직장동료는 짬뽕을 주문했어요 짬뽕도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볶음밥이 나와서 그런지 짬뽕국물도 주셨어요

만리향 중식당

만리향 중식당

https://sihooni.tistory.com/entry/인천-서구-맛집-금호정

 

인천 서구 맛집 '금호정'

금호정 게요리 방문 후기 포장해달라 했더니 이렇게 대충 해주는 곳은 또 처음 봤네요. 집에 가져와 보니까 구멍있는 토마토 플라스틱 케이스에 대충 담아서 여기 저기 다 흐르고 새고.. 정말 너무 성의없이 해주..

s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