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양천구 / 피자마루 신월7동점 피자

2019. 12. 28. 06:14맛집

피자마루 신월7동점 피자

피자마루 메뉴는 뭐가뭐가 있을까요

요즘 부쩍 피자를 자주 먹고 있는 블로거 피군입니다

오늘은 동네에서 오래된 피자마루에서 친구와 함께 피자를 먹고 왔습니다

제가 피자를 좋아하는데 오늘 만난 친구랑은 군대 다녀와서 진짜 처음으로 피자를 같이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

오늘 방문한 신월7동 피자마루는 유동인구가 많은 버스정류장 종점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네 사람들은 다 아는 곳입니다

피자마루는 테이크아웃 피자 브랜드로 제가 좋아하는 핫소스와 치즈가루 등이 기본 제공되기 때문에 포장도 많이 해가시죠 피자마루의 메뉴 분류 메인 라인업으로 기본 피자와 골드 피자 바이트 피자가 있으며 추가적인 라인업으로는 시카고 피자와 씬피자 프리미엄 피자 등이 있습니다

피자마루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보면 기본 피자는 나이대가 좀 있으신 분들이 주로 테이크아웃해가는 메뉴이며 동네 친구들과 방문하면 주로 골드 피자의 라인업을 선택하고 바이트를 즐기는 사람이 있으면 바이트 피자를 주문하는 편입니다

피자마루의 도우는 그린티웰빙도우라는 이름으로 도우에 녹차가루 깨 등등을 혼합해서 나오는데 다른 브랜드보단 덜 느끼한 대신 약간의 질김이 느껴집니다

오늘은 남자들끼리 만나서 가성비갑인 포테이토 피자를 먹었네요

제가 추천하는 피자마루의 메뉴는 기본 피자와 골드 피자의 포테이토와 고구마 라인업입니다

다른 피자나 고기가 사용된 피자 같은 경우에는 호불호가 갈리는데 포테이토와 고구마 라인업 같은 경우에는 다들 기대하는 맛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오늘 남자 둘이 먹은 포테이토 피자는 가성비 면에서 성공적이었습니다

피자마루 메뉴들은 화려하진 않지만 실속 있고 깔끔한 편이라 마음에 들어서 남자 만날 때만 앞으로도 쭉 이용할 것 같네요

피자마루 메뉴는 뭐가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피자마루 신월1호점 피자

오랜만에 피자피자 역시 고칼로리는 맛있어요 치폴레피자 헉 바이트 치즈크러스트 리치골드 선택에 따라 피자 종류가 이렇게나 많군용 리얼시카고피자 도 엄청 저렴하네요 치폴레가 뭘까 하고 뜻을 찾아보았는데 훈제칠리고추맛이래요 도전 치폴레피자 라지 한판 주세요 닭고기와 스테이크 그리고 소시지 듬뿍토핑피자군용 도우도 얇은 도우에요 같이 들어있던 갈릭맛딥핑소스 핫소스 대신 이거 주나봐요 피자마루 처음 먹었는데 머스타드 색에 가깝고 맛도 갈릭딥핑에 머스타드 좀 섞은맛 피자마루 맛있게 즐기세용 치폴레뜻치폴레피자치폴레소스멕시코소스피자마루치폴레멕시코피자피자마루치폴레피자치폴레피자후기피자마루메뉴피자마루가격피자마루갈릭딥핑소스피자마루크기야식피자추천신상피자 배달맛집피자맛집해장피자마루크레이지불새피자 먹깨비남썽입니당 언젠가부터 해장은 늘 국물이라 외치던 저에게도 느끼한 음식이 땡기는 날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요즘은 일반적으로 해장할때 생각나는 음식인 해장국이나 라면 또는 짬뽕 말고도 짜장면 햄버거 피자

피자마루 신월2동점 피자

내가 자주 찾는 피자집이 있다 가격도 저렴한데 생 도우를 사용해서 도우가 맛있는 신월동 피자마루이다 피자가 싸니까 이정도는 당연히 이해해준다 때마침 내가 주문한 피자가 바로 나왔다 바로 잘라서 판에 넣어 주신다 신월동 피자마루는 갈때마다 사람이 늘 많다 직원들이 놀고있는걸 못봤네 나는 야채피자를 주문했다 야채피자 먹는사람이 나밖에 없나 여튼 치즈만 먹기에는 밋밋하고 고기 토핑에서 냄새나는게 싫어서 나는 신월동 피자마루에서 주문할땐 늘 야채피자다 이게 젤 내 입맛에 맞다 사이즈도 꽤 넉넉하다 7천원이라는 가격에 저 도우의 질 특히 내가 신월동 피자마루를 좋아하는건 도우가 쫀득하다는 점 다른 저렴한 피자집들 피자도 많이 먹어봤는데 내가 아는한 저렴이 피자집 중에서는 피자마루 도우가 갑이다 내가 자주 찾는 피자집이 있다 가격도 저렴한데 생 도우를 사용해서 도우가 맛있는 신월동 피자마루이다 피자가 싸니까 이정도는 당연히 이해해준다 때마침 내가 주문한 피자가 바로

피자마루 광주첨단2지구점 피자

첨단2지구 피자마루피자 안녕하세요 피자 치킨 좋아하는 우리 신랑자주 먹기에 저렴한 피자로 먹는데그 전엔 피자스쿨에서 몇번 먹었거든요 친구랑 우연히 피자마루에서 먹었는데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여기가 더 맛있어서그 후로 몇번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어요 피자 종류 다양합니다 여태 먹어봤던 메뉴는콤비네이션 바이트 피자크레이지 불새 피자스테이크 불갈비 바이트피자인데세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크레이지 불새피자매운 닭가슴살하고 새우가 들어갔는데이걸로 주문했더니 매울수도 있다고말씀하셨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매웠어요 내가 좋아하는 바이트피자 일곡동 킴스피자 찍어먹는 소스를좋아해서 바이트피자 먹을때마다아쉽긴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따님이 피자 노래부르셔서 피자마루 배달이요 저녁은 피자로 하와이안쉬림프 159 새우에 박힌 스위트칠리소스가 맵다는 따님 저렴한 가격에 배달음식으론 괜찮았다는

피자마루 광주신창점 피자

피자와 치킨은 사랑입니다 어제는 남자친구와 피자마루의 피자와교촌치킨의 치킨을 시켜 먹었어용피자마루 피자는 포장해왔는데콤비네이션 바이트 피자인지불고기 바이트 피자인지는 헷갈려요교촌치킨은 역시 교촌콤보죠 치즈와 고구마무스의 조화는 끝내줘요 근데 얼마전 제돈으로 피자집에 한번 더 전화를 걸게 되었으니이게 피자마루에 중독되어서 그런가봐요솔직히 가격이 임이나 미스피자나 등등 여러가지 체인점보다많이 저렴해서 얼마나 고퀄리티의 음식이 배달될까 생각했었는데요 우선 저는 첫 배달로 쉬림프피자를 배달시켰는데요 이 피자를 계기로 그 다음 시카고 피자까지제 기억이 맞다면 16000원대의 가격이였던것 같은 이 쉬림프피자배달의민족에가시면가격이랑 나와있어요 피자도 그득그득하고저 파인애플이 진짜 요물이더라구요 두번째는 시카고피자인데요 시카고 피자 가게에서 직접 치즈가 늘어지게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워낙 시간도 없

https://zoozoo.xyz/entry/서울-종로구-맛집-겐로쿠우동-종로점

 

서울 종로구 맛집 '겐로쿠우동 종로점'

겐로쿠우동 종로점 우동,소바 종각역 겐로쿠에서 맛있는 일본 정통 우동 큐슈 지도리 우동이 대표 메뉴인 캐주얼 일식당입니다. 우동과 소바를 주로 판매하는데, 지도리(닭), 니꾸(소), 키즈네(유부)의 3가지 종류..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