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키조개 삼합 / 앵무동 한식

2019. 12. 26. 03:01맛집

앵무동 한식

광주 낙지 맛집 볶음 맛있다

봉선동에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앵무동가려고 한 번 다녀왔어요

전에 친구랑 한번 갔었는데그 때 반해가지구 온르은 광주 낙지 맛집 앵무동에서낙지 볶음을 먹었어요

외관은 찍지 못해 아쉽지만 정말 맛있었어가지구포스팅을 꼭 하고싶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급한 맘으로 달려간 보람이 있네유 저는 낙지볶음을 시켰구요

싯가에 따라 다릅니다

시원한 국과 잡채 기본 찬이 나오는데다들 조화롭게 맛있더라구요

그 중에 계란찜과 감자 샐러드가참 맛있었다죠 U앵무동 광주 남구 주월1동 크게보기 길찾기 광주 남구 봉선로 79번길 2 매일 17002200 시 재료 소진시 마감 이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광주봉선동맛집 광주 남구 맛집 키조개삼합 정말 사랑합니다

추석때도 영업하는 앵무동 요즘 너무 신나는 것 같아요

일도 잘 풀리고하루하루 바쁘게 사는데담주면 벌써 추석이네요

군대간 동생이 2박 3일 휴가 나왔는데짜식이 삼겹살이랑 통닭 그리고 키조개삼합 먹고싶다해가지고하루하루 소원성취 시켜주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른 저녁에 장사하는 곳을 찾다가봉선동 앵무동을 찾았는데 광주 남구 맛집으로 알려져 있더라구옹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와서 그런지저희가 첫손님이었습니당근데 본 메뉴 주문하기도 전에 두세 테이블 더 차더니만나올때는 만석 끝나고 후식으로 먹어도 될 듯 해요

메뉴판 사진이 없어가지구 다른 분 블로그에서 허락 맡구 가지고 왔어요

완도전복일번지 전복요리

이곳도 지난번 촬영 때 간 운암동 맛집광주 mbc 1월 14일 출연 방송 집전복요리집완도 전복 1번지완도산 전복을 가지고 요리를 한다고 한다  갈비 들어있는게 B코스전복 삼합이 들어있는게 A 코스이다 전복집을 간지가 2월인데이제서야 올립니다 요요 게으름2010년부터 시작한 작은 소모임먹고 놀자 목표 하나로 똘똘뭉쳐 잘도 먹고 잘도 놀았습니다 벌써 2015년이 되었는데 이제 이 모임도 끝나려나 봅니다 시원섭섭하네요 완도전복일번지광주 북구 운암동 북문대로 70TEL 0623837709벽산블루밍 1차 앞 큰사거리에 위치합니다 간판이불빛에 잘 안보여룸이 있어서 회식이나 가족모임에도 좋을듯 싶어요 메뉴판우리는 전복삼합구이 中 50000원  전복갈비찜 45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홍합탕생굴내가 좋아라하는 콜라비 브로콜리요거 맛있습니다 익힌 알 내 입맛엔 맛나 전복삼합구이먹을때 요 깻잎에 싸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한입 배어먹은 식빵 알고보니 요거삼합구이할때 기름제거용으로 쓰인다

장흥삼합 소고기구이

먹을때 느끼는 행복이것은 살아 있으메 가장 큰 행복감오늘 느껴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에서 맛집으로 선정한 곳이네요 삼합이란 이런것아주 상세히 적어 넣으셔서 맘놓고 편히 먹을수 있어 엄지척 사장님의 음식 솜씨가 어필된 상패나두 상장 받고 싶당 한우는 언제나 옳아요 부드러워요 입안이 행복해하네요 깔끔한 상차림이 있구요 메인이 눈부셔 기대 만땅 한우불고기전골이 맛난곳인천 맛집 베스트10구월도 장흥삼합 익어서이제 입이 호강할 차례 조롱 떡도 보이고숙주의 아삭함이 어우러져 더욱 식감이 좋네요 먹고 또 먹고히히점심 지대로느끼는 시간이죠 당면에 돌돌 말아  묵었어요 배부르면 행복한것 맞죠

전하 해물,생선요리

서신동간장새우 전주전복맛집 으로 유명한서신동맛집 전하 에 다녀왔어요 뒤늦게 전복 맛을 알아버려서전주전복맛집 을 찾고 있었는데이 유명한 서신동맛집 을 이제서야 온 것 같네요 서신동맛집 전하전복 대하 메뉴 가격 이에요 보통 대부분의 해물집 횟집 들은 계절별로 싯가 이렇게 써있는데 왠지 시키기 무섭잖아요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니그런데 서신동맛집 전하 가격은 시기별로 딱 써있어서더욱 믿음직스럽고 좋았어요 서신동맛집 전하 가게는 꽤 넓고테이블도 많더라구요 전복 대하 영업시간은 오후 5시30분 부터 밤 12시까지 24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 전날 미리 예약하면 점심식사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당 평일 저녁시간 일찍 갔더니 다행히 아직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서신동맛집 전하에서는 인스타그램 인증 시 음료수도 서비스 받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서신동맛집 전하 에서는귀한 토하젓 간장새우 전복장 모두 포장과 택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또 맛있는 전복삼합을 먹을 수

영동소금구이 소고기구이

영동소금구이송파구 가락동 한우구이키조개삼합7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한우구이와 키조개관자 해남 땅끝마을에서 공수한1년 2개월 숙성한 묵은지를 함께 먹는 키조개삼합이 유명한 영동소금구이 가락점에서맛있는 음식과 함께 술모임을 가진 외식창업도우미 입니다 맛있게 먹은 가게는 무조건 포스팅 해야겠죠잇님들과 좋은건 무조건 공유하는 외식창업도우미랍니다 영동소금구이 가락점의 외부 모습입니다 영동소금구이 가락점 내부와 메뉴보드 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간단해서 좋고 가격도 좋고 원산지 All 국내산이네요 묵은지는 해남 땅끝마을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육지에서 왔네요 소주냉장고 옆에는 고기 저온숙성고가 손님들도 볼 수 있게 딱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주방 위 현수막에는 영동소금구이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4가지가 적혀 있습니다 외식창업도우미는 한가지만 제외하고 모두 그대로 따라서 맛있게 먹어봤습니다 그 한가지는 바로고기 굽기를 미디엄 레어가 아닌 그냥 미디엄으로 구워서 먹은겁니다 아직까지 레어는 좀 내 스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야루키-야루키

 

'야루키', 야루키

'야루키' 검색결과, Top 1 1. 서울 용산구 맛집 야루키 블로그 리뷰 28개 방문 후기 19개 / 평점 4.6 월요일~토요일 pm17:00 ~ am2:00 (Last order 1:00) 일요일 정기휴일 입니다. 거이다 먹어봤는데 너무 다 맛있..

foodtrip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