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계란말이 맛집 / 낭풍 건대점 찌개,전골

2019. 12. 26. 04:59맛집

낭풍 건대점 찌개,전골

안녕하세요

밥사장입니다

건대 맛집 맛난 김치찌개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치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당 지하에 있어서 조금 어두컴컴 지하 아니여도 어두컴컴한 컨셉인지는 모르겠네요

다른 매장은 안가봤어요

메뉴판과 맛나게 먹는 팁을 확인하시구요

저희는 세명이서 와가지고 낭풍찌개 보통1개 계란말이 1개 라면사리 2개 먹었답니당 요즘 블로그 계속 안해서 그런가 점점 사진을 못찍는 것 같네요

무튼 김치 찌개랑 계란말이 모두 나왔습니다

찌개에 있는 고기들을 맛난 크기로 잘라 넣구요 라면사리를 빨리 넣고 함께 끓여줍니다

짜잔 이제 먹어야겠죠 김치찌개 라면을 먹는듯한 느낌으루 면도 맛나게 먹구 건더기 건져다가 밥도 말아먹구 생각보다 건더기도 많구 맵진 않지만 신김치의 향이 뭔가 진짜 김치찌개 먹는듯했어요

그렇게 저희는 깔끔하게 모든 음식을 다 먹어버렸습니다

잘먹었어욤 이 사진은 BH님이 찍어준 거 땡큐 협찬 or 광고 글이 아닌 개인적인 생각을 담은 글입니다

제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or 댓글부탁드립니다

낭풍 건대에 타로보러갔다가 김치찜이 먹고싶어서 다녀온 김치찌개의 집 그나저나 현애경 타로를 다녀왔는데 소오오오오오름 다시 낭풍얘기로 골목 지하에 위치해있다

내부도 아담 여느 김치찌개집하고는 다른 분위기 김치찜을 먹고싶었으나 이미 없다고 하셔서 낭풍찌개 보통으로 주문 그리고 배가 너무 고프니깐 계란말이도 대접에 나오는 밥 기본반찬 말라보이는 어묵볶음 밑반찬은 다소 아쉽다 그만큼 김치찌개에 자신이 있다는거겠징 김치찌개가 나왔당 큰 양푼에 나오는 김치찌개 양이 어마어마하다

건대통골뱅이 1호점 해물,생선요리

강남 논현역 영동시장 맛집 건대통골뱅이 골뱅이탕 골뱅이탕 5월 21일 오늘은 저의 귀빠진 날입니다 나이 먹어가면서 생일이 즐거운 날 보단 늙어가는 날로 느껴지지만 함께 하고 싶은 사람과 보내는 생일이기에 서두부터 대놓고 특별한 날이라고 쓰고 시작해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내일이 석가탄신일이기에 평소 불금에 올리는 술 마시기 좋은 식당을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강남이나 논현 쪽에서 외식을 많이 하고 있다고 말씀드렸던 것 같은데 이곳 역시 영동시장에 위치한 술 마시기 괜찮은 곳으로 독도 해상에서 잡히는 생골뱅이를 취급하는 골뱅이탕이 있는 식당입니다 안녕하세요 랑이입니다 강남 논현역 건대통골뱅이의 외관 방문했던 날 찍은 사진은 아니고 논현에 나갈 일이 생겼을 때 담아온 사진 그래서 담아낼 수 있었던 임시 휴무 아마도 어획량이 적을 때는 임시 휴무가 걸릴 수도 있는 듯 골뱅이 부심이 대단한 듯 맛녀석 골뱅이탕에 나왔던 식당 2018년 5월 기준 강

아키노유키 일식당

건대입구역 맛집술집이자카야 2차로 항상 가는 아키노유키간단한 안주와 조용한 분위기로 건대에서 이미 유명한 것 같아요 1차로 가기보다는 2차로 가기 딱인 곳이에요 갈 때마다 느끼는데 여기는 항상 조용조용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단체보다는 둘셋이 가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이자카야답게 가게가 일본스럽네요 일본 만화책도 있고 피규어도 엄청 많아요 아마도 가게 주인분이 일본 만화책 덕후가 아닐까 싶었어요 원피스 지브라 등등 유명한 피규어들이 많았어요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흔들렸어요 구이 샐러드 회 튀김 꼬치 등등 메뉴는 다양해요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오늘 모인 이유 중에 하나였던 노띠의 꿀소주한 달 전부터 꿀소주 타주겠다고 난리였는데 드디어 먹네요 꿀소주라길래 진짜 꿀 이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꿀 맛이 나는 소주라 꿀소주라고 하네요 저걸 만드는 다급한 윤정이의 손길이 웃기네요 꿀소주 만드는 법1 소주를 적당히 따르세요

터치 맥주,호프

터치조용하게 한잔을 할 수 있는 건대 술집 연이은 해외일정과 지방일정 때문에 일이 계속 밀리고 또 이사까지 하다 보니 여유가 없어 미쳐 챙기지 못한 친구들이 늘어나고 있던차에 오랜만에 친한 동생을 만나 3차까지 거하게 한잔을 했다 건대 술집 한곳에서 시작된 이날의 음주는 홍대까지 이어졌는데 이 포스팅은 건대에서 1차를 마신 기록이다 이날 만난 동생의 스튜디오에서 가까운 건대에서 술약속을 잡았고 번잡한 분위기 보다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한잔하고 싶어 룸호프소주방을 찾았다 이날 1차를 마셨던 곳은 건대 전철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터치라는 곳으로 건물의 2층과 3층 2개 층을 사용하며 소주를 마시는곳 치고는 상당히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모든 테이블은 룸에 배치가 되어 있고 홀이 아닌 룸이라 다른 사람의 방행을 받지 않고 일행끼리만 조용히 한잔을 할 수 있는 구조라 마음에 들었다 룸에 문도 있고 구조가 왠지 연인들끼리 찾으면 더욱 좋아 보이는데 뭐 남

정통계란말이김밥 계란말이 김밥의 원조 원조 계란말이 김밥

장아찌랑 먹으면 진짜 맛난 계란말이 김밥계란이 적당하게 익혀져서 아주 맛있어요일반충무김밥이나 계란김밥보다 훨씬 맛잇어요 계란말이 김밥의 원조 맛있는 계란말이 김밥과함께 우동한그릇이면 추출한 밤에 맛있는 야식으로 최고입니다

https://blogfood.xyz/entry/원조할아버지아구찜-아귀찜해물찜-서울-서초구-맛집

 

원조할아버지아구찜 / 아귀찜,해물찜 / 서울 서초구 맛집

원조할아버지아구찜 아귀찜,해물찜 블로그 리뷰 46개 방문 후기 7개 / 평점 4.4 원조할아버지아구찜 / 아귀찜,해물찜 대표메뉴 아구찜/탕(소) 39,000원 아구찜/탕(중) 44,000원 아구찜/탕(대) 49,000원 섞어찜/탕(..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