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부산 자갈치 횟집 / 일성상회 생선회

2019. 12. 28. 15:35맛집

일성상회 생선회

랍스터 회도 먹고 생선회도 먹고 짱 bb 회를 어느정도 먹고 나면 랍스터 찜이 나와요크기가 커서 정말 푸짐하답니다

짜잔 일반적인 생선회가 아니라 참돔 유비끼 _돔은 껍질 밑에 있는 지방의 맛을 살려야 제맛이 나기 때문에비닐만 제거하고 껍질 부분을 뜨거운 물로 살짝 데친대요참돔의 담백하고 고소한 지방맛과 감칠맛쫄깃한 식감이한데 잘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였어요

동생이랑 남포동 나들이남포역 횟집찾다가자갈치시장안에서회한사바리 부산사람으로 자갈치시장은 오랜만인데 1층에 일성상회라고랍스터코스가 자주 보이길래 거기로 고고 요렇게 있어서 종류가 작나 싶었는데은근 곳곳에 해산물이랑 고기들이 있었어요

랍스터코스를 주문하고 자갈치시장 구경 바로바로 즉석에서 잡아서양동이에 넣어주신답니다

신선한 것들로 초이스랍스터코스에는랍스터 조개 낙지 리얼 참돔도 나오는 것 멍게나 해산물도 바로바로 신선한 것들만 광어나 민어도 싱싱해보여요 곳곳에 다양한 해물들도 숨어있었던2층으로가면앉아서 먹을 수 있는 회센터가 있어요

양동이를 든 아주머니를 따라가면안내해주신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미 셋팅되어진 초장 간장 쌈채소 양배추샐러드 다시마 당근 두부 김치 미역 막장 고추 마늘기본찬으로 나오네요

싱싱한 낙지꿈틀꿈틀거리는거시분명 방금 잡아올린게 맞도다 소금기름장도 따로 하나챙겨주셨어요

소라와 전복같네요

소라는 꽤 딱딱하니 조심해서 먹고전복은 까닥까닥하니 진짜 신선한 것 같았어요

해삼 개불 멍게  요 해산물은그때그때 신선한걸로 바뀌는 것 같네요

동생이랑 갔는데엄마아빠 생각나는 메뉴들 전 냄새에 민감해서 안먹는데동생은 아무 맛 안나고완전 고소하다면서 좋아했던 메뉴 그리고 참돔유비끼고소하고 도톰하니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나중에는 포장해서 갔던 그리고 메인 랍스터회저희는 다 찌지 않고꼬리는 회로 몸통은 찜으로 먹었는데일성상회는 랍스터사이즈가 크다보니까양도 많은데 엄청 도톰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역시 랍스터회는특유의 달달함이 있어서 좋아요

양씨상회 생선회

니 살 좀 먹을게 잔인             오메 때깔보소 장난 아니지여 유비끼는 일반 생선회에 비해 훨씬 쫄깃하고 찰진 맛이 남 입에 착착 아옷           쌈싸먹기 백김치에 싸먹는거 느낌있음 그냥 먹어도 넘넘 맛남 사진찍는 다고 침넘어가서 혼났음           싱싱한 해삼       오돌오돌 전복회       전복내장도 있음 첨알았음 이것도 먹는다는 것을       매콤 장어구이       키조개 볶음 버터향이 살살 남       생각치 못한 대게 전에 비싸게 먹은 대게보다 요만큼 먹으니 더 맛있노 슬슬 배불러 안먹어안먹어 하는중       회 다먹고 매운탕 주문 아까 참돔 대가리를 익혀주신다 대가리구이       몰랐어 대가리가 이렇게 맛있는 줄 어머니는 생선대가리만 드신다던 옛날 말쑴 나 이거에 반했긔       진짜 대가리라니 웃기기도하고 미안하기도하고 이빨이 뭔가 싸나움     배터지기 일보직전인데 준다는거 다 먹어야지 이러고 밥도 안시키고 안에

달봉이횟집 생선회

구경을 끝내고 손님들을 2층으로 모셨다 감성돔 생선회를 포함 하는 전복코스요리를 대접 자갈치 시장 2층 동편에 위치하고 있는 달봉이횟집 은 회 구이 전복죽 전문점으로 전복코스요리 를1 인당 35만원대의 가격으로 많은 사람을 대접하기에 적당한것 같았다 부산에 왔으니 전복보다는 생선회를 어떤 것으로 대접하는냐가 고민이 였답니다 생선회는 부산 아닌 서울에서도 좋은 횟감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횟감중에 제일이라는 감성돔 한마리 하기로 했습니다 부산자갈치시장 전경 부산 자갈치축제2017 10191022 자갈치시장2층 전복코스요리 전문점 달봉이횟집 달봉이횟집이라는 간판은 전복과는 관련없는 생선회 전문점인 줄 알았다 그러나 그 반대로  전복전문점이고 생선회는 없다 전복과 해산물 전복회 전복구이 전복

어가초밥 일식당

안녕하세요 테라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정말오랫만에 오셨던 도쿄엄마 항상 가시기전에 우리 테라스텝들 맛있는거 먹으라고해산물위주로 많이 사오셔서 정작 본인은 안드시구 마음이 너무따뜻하신 도쿄엄마이번에는 무려 스시와 엄청나게큰 소라를 사오셨는데요 테라건물앞에 일방통행길에 있는일식요리전문점어가魚家에서 스시를 포장해 왔습니다 기대기대위치는요  테라에서 코닿을데죠      신동아시장 정문앞에 있는 일식집 어가      한셋트를 주문해 오셨던것같은데자세하게 안물어봤어요 _ 왜지 암튼진짜 땟갈 곱네요 얼마만의 스시인가 곁들이로 나왔던 튀김과 기본찬 오쯔마미겠죠아마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도쿄엄마가사오셨던 오징어를 데쳣데쳣해산물파티   맛있겠당 조리장분한테 물어봤더니일본에서 스시를 배워오신분이라네요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 오쯔마미셋트가 마음에들었어요 간이 거의안된 심심한 맛인데요 제가원래 이런걸좋아라함아저씨입맛이라서 밤죽순연근무언가의알 아마도명란일본식계란말이  튀김도 덴다시도 챙겨주셔서

키다리횟집 생선회

그리고 생선회에 싸먹으면 일품인 스시밥    지금까지도 엄청 맛있는 것 많은 나왔는데 가리비까지   하아 고소해 고소해 가리비찜 너무 좋다    그리고 전복찜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전복이 나오기 시작날것 그대로의 생 전복도 나오고멍게도 나오고 소라인 것 같은 것도 나오고 해산물들 진짜 완전 싱싱해서 맛 좋았음 익힌 전복구이도 나오고 가리비도 나왔다전복코스라고 이게 끝이 아님 이렇게 회가 또 나옴광어랑 방어였던 것 같은데 정확히 오른쪽 생선회는 뭔지 모르겠음고모도 계속 이건 뭔 생선이지 궁금해했는데먹다보니 직원에게 무슨 회인지 뭔지 물어보는 걸 까먹음 저렇게 나온 생회는 이렇게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어서 좋았음 쌈싸먹고 이렇게 저렇게 원없이 해산물들을 먹다보니배가 부르기 시작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서브웨이-친절한-편-충무로에있는-서브웨이-시간이-부족할때-포장해서-드세요-언제-먹어도-맛있어요

 

서울 맛집, '서브웨이' 친절한 편 충무로에있는 서브웨이 시간이 부족할때 포장해서 드세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친절한 편 맛이야 프랜차이즈니 비슷하고,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으로 자주 찾습니다. 할인행사를 자주 해서 좋아요. 충무로에있는 서브웨이 매장이 좁다. 하지만 직원분이 친절했다. 손님은 많았고 쿠키가 맛있어..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