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평동 선비꼬마김밥 / 선비꼬마김밥 한식

2020. 1. 2. 23:35맛집

선비꼬마김밥 한식

대전 유성구 전민동 맛집 선비꼬마 김밥이예요

저는 분식을 참 좋아하는데요

생각만해도 군침도는 김밥과 라면 쫄면을 먹으러 왔습니다

오픈한지 몇달 안된 선비 꼬마 김밥은 단체주문이 많더라구요

연구소나 학교개업식 유치원에서 많이 주문을 주신다네요

내부에 매뉴판을 살펴보니 음 가격도 적당하죠 처음 온 저희들은 꼬마김밥 몇줄을 시켜야할지 고민에 빠졌답니다

일단 10줄을 시키고 라면과 쫄면을 똭    실내에는 테이블이 몇개 없지만 아담하고 아늑했어요

분식의 반찬 친구들이 등장하고 라면이 먼저 나왔어요

꼬마깁밥도 나왔는데요

진짜 꼬마김밥이네요

귀여운 녀석들이 참기름 향을 풍기며 잡숴달래요   한입 먹기에 딱 좋고 밥에 간도 잘되어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속에 들어있는 건 별로 없는거 같은데 김에서 나는 향과 고소한 밥이 잘 어우려져 자꾸만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나죠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쫄면이 등장했네요

분식업을 강자 쫄면도 쓱쓱 비벼서 김밥과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이예요

선비꼬마김밥 종합분식

며칠 전 이웃님들 포스팅 보고 떡볶이 완전 먹고싶었는데우리 동네 즉석 떡볶이 새로 생긴곳이 생각났다 외삼초 길 건너편선비 꼬마 김밥 분식집인가 했더니체인이라는 반찬은 셀프 몇가지 메뉴 즉석 떡볶이50꼬마 김밥6줄30포장 혼자 저녁으로 먹어야지 체인 무지 많다전국구 집에 와서 포장을 꺼내니 떡볶이 2중 포장 즉석 떡볶이는 국물이 많아서집의 그릇에 담아놓고 대왕 떡 떡볶이다 나는 가는 떡볶이 떡이 좋은데 맥주도 꺼내오

선비꼬마김밥 김밥

사계절 여행 도시락 관저동 대자연 마을 앞 선비 꼬마김밥 좋아요 식생활용 간식용 도시락용 여행용 등으로 참 좋은 선비 꼬마김밥입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먹기 시작했던 김밥에 대하여 설명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오늘은 내가 살고 있는 대자연 마을 정문 앞에서 쌀밥에 여러 가지 속을 넣고김으로 말아 싼 음식 즉 선비 꼬마김밥을 부인과 함께 간식으로 먹었던 추억을 올려놓을까 합니다 일요일 점심에 집에서의 집 밥을 먹지 말고 바로 앞에 있는 선비 꼬마김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갑니다 선비 꼬마김밥의 추천 메뉴는 뭐니 뭐니 해도 꼬마김밥이 최고라고 합니다 꼬마 김밥의 가격은 6줄에 3000원 10줄에 5000원이라고하여 10줄에 5000원을 주문합니다 등잔 밑이 어두운 김밥의 역사가 궁금합니다 김밥은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의 식사입니다 그것도 달랑소금에 흰쌀밥을 묻힌 김밥이었는데도 도시락을 싸고 계시는 엄마 옆에서 김밥 꼬투리를 서로 먼저 먹으려고 아우성을 쳤던 사랑하는 누나의 얼굴이 떠오

선비꼬마김밥 김밥

아무것도 하기싫고배가 고프고탄수화물이 땡길 때나의 선택은선비꼬마김밥정말 마약같은 김밥이다 산행의 즐거움 산정의 막걸리와 꼬마김밥의 환상 먹고나면 또 먹고싶은 김밥이네요 마약김밥이라는 말이 새삼스럽게 느껴지네요 선비꼬마김밥 대전 유성구 관평동 크게보기 길찾기 아무것도 하기싫고배가 고프고탄수화물이 땡길 때나의 선택은선비꼬마김밥정말 마약같은 김밥이다 작지만 속이꽉찬 깁밥 친구들 맞있다고 난리들이였지요 산행의 즐거움 산정의 막걸리와 꼬마김밥의 환상 먹고나면 또 먹고싶은 김밥이네요 마약김밥이라는 말이 새삼스럽게 느껴지네요 선비꼬마김밥 대전 유성구 관평동 크게보기 길찾기

선비꼬마김밥 김밥

대전 유성 노은동 꼬마김밥집 선비꼬마김밥 노은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제가 가끔 가는 꼬마김밥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저는 김밥을 좋아하는데 특히 꼬마김밥 _예전에 이근처에 밥집을 찾아갔는데 하필 그집이 문을 닫아서 주위를 두리번거리는데 꼬마김밥집이 보여서 가게되었죠그 이후로 또 오게 되었네요 바로 대전 유성 노은동에 있는 선비꼬마김밥집집근처에 있으면 더욱 좋을텐데요 메뉴는 간단히꼬마김밥과 어묵탕 즉석떡볶이 매운쫄면 꼬마김밥집에 왔으니 당연히 꼬마김밥을 주문 고고꼬마김밥 6줄 3000원1인분꼬마김밥 10줄 5000원맛있어요 꼬마김밥 어묵탕도 빠지면 안되죠국물없으면 목 막혀요 켁켁역시 김밥과 어묵 국물은 잘 어울려요 대전 유성구 노은동 선비꼬마김밥 올 때마다 느낀건데 손님이 은근히 꾸준히 와요주로 꼬마김밥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구

https://kimruru.tistory.com/entry/이치란라멘-롯폰기점-一蘭-六本木店-Ichiran-Ramen-Roppongi-진한-돈코츠-독서실-라멘맛집

 

'이치란라멘 롯폰기점 (一蘭 六本木店, Ichiran Ramen Roppongi)' 진한 돈코츠 독서실 라멘맛집

진한 돈코츠 독서실 라멘맛집 일본에 갈때마다 먹게 되는 이치란라멘.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과 혼자가서 먹기에도 좋은 독서실 컨셉의 라멘집으로 진한 돈코츠 국물과 비밀 양념..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