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후의곱창조 신촌 / 김덕후의곱창조 신촌점 곱창,막창,양

2019. 12. 29. 01:13맛집

김덕후의곱창조 신촌점 곱창,막창,양

아빠 생일 축하해 이따 만나유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 홍대와 가로수길에도 있는 곱창 무한리필 가게 1인 19900원이면 곱창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언제가도 맛있는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 리뷰입니다

연말엔 역시 곱창 연말모임 장소는 역시 김덕후의 곱창조 김덕후의 곱창조_신촌점 위치 김덕후의곱창조 신촌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294 지도보기 드디어 를 갔다

신촌 무한리필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에서 곱창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인스타를 통해서 알게되었어요

매운맛에 깜놀 아주 맛집답게 맛을 자랑한다 또 먹고 싶은 그맛 김덕후의곱창조 신촌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8 지도보기 600번 정도 간 김덕후 어제 야식으로 먹었다

사실 4시 55분 도착 위치는 네 그럼 가게 사진 들어갑니당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 1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 2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 3 내부는 깔끔합니당 몇달안된 가게라 그런가봄 자 이제 메뉴판 김덕후의 곱창조 유래에 대한 설명 메뉴판 오늘은 무한리필 많이 많이 먹어야지 아참 어떤메뉴를 시켜도 곱창전골은 계속 무한리필 처음 가면 직원언니오빠들이 아주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줍니당 네 부라더소다 페북이나 인스타에 올리면 됩니당 맨날 올리고 맨날 받아먹어요

항상 먹고싶었던 김덕후 곱창 친구랑 처음 서울에서 먹었던 곱창은 홍대 교수곱창이였는데 치즈곱창먹고 개실망 김덕후의곱창조 신촌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8 지도보기 여기는 맛있었습니당 물이 참 맛있습니다 고소해 기본탕 이것도 굿 진짜 맛남 부추 짱 모둠3개시키고 도시락시켜먹었는데용 다양하게 먹어봐서 좋기도 하고 참 맛있었어요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 위치 메뉴는 이렇고 우리는 잘먹는 여자 넷이니까 무한 리필로 시켰다 무한리필 한상차림 밥도 찌개도 무한리필 다 두번씪 리필해 먹고 곱창은 3번 리필 세번째는 월요일이니까 술도 한잔 내가 좋아하는 짠 사진 이제 졔가 서울러가 아니라 언제 볼지 모르겠어서 아쉬웠다

4명이서 참고로 신촌 김덕후의 곱창조를 이용하실 때 팁을 드리자면 다 먹기 전에 리필 주문을 해서 다 먹고 기다리는 일 없도록 하시는게 소소한 꿀팁 그리고 다 좋았지만 김덕후의 곱창조 신촌점에 대해서 아쉬웠던 것은 염통이 너무 조각조각 나있어서 감질맛 난다는 점 보통은 염통이 주먹고기처럼 잘려나와서 씹는 맛이 있는데 여기는 너무 잘게 잘려 있어서 씹는 맛이 없었어요

신촌맛집김덕후의곱창조 예전엔 진짜 일주일에 12번은 꼭 방문했던 김덕후의곱창조 요즘은 자주 먹지 않는다 오랜만에 신촌곱창조를 찾았다

늘 맛있었지만 내입맛도 약간 변하는가싶기도 했다

어젠 매일 단품으로 시켜먹다가 처음으로 무한리필 시켜먹어봤는데 네판은 먹은듯 근데 염통이랑 막창을 별로안좋아해서 단품으로 시키는게 좋을것 같기도 했지만 마구마구 먹고싶었기때문에 무한리필도 괜찮았다

물론같이같 친구가 염통이랑 막창을 잘먹어서 다행 저국물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내용물이 좀 간소하게 변한듯 무한리필에는 덕후밥이 나오는줄 몰랐다

피클은 아주 맛있고 알록달록 이뿌네 금방 채워진 우리의 식탁 전에 앉았던 그자리 똑같이 앉은 우리 임젼이랑 만나면 곱창을 자주 먹뉸다 꺄호 대창곱창막창염통 파티다파티 빨리익어라 아 뭔가 너 무 시뻘거따 쿄쿄쿄 익어가는중 양파랑 피클 버섯은 한쪽 테이블 위에 올려져있는게 먹다 모자라면 셀프로 가져가면 된다 점점 노릇노릇 아주 맛나게 익어가는중 나는 대창의 기름 을 쪼옥 빼서 먹는게 좋다 그리고 곱창은 아주아주 노릇노릇 구워서 먹는게 제일 좋다 이정도 남았을때마다 계속 시켜서 한 4판은 먹은듯하다

김덕후의곱창조 노원점 곱창,막창,양

2013년 6웡 상수동 골목길에서 새로운 곱창을 꿈꾸다 김덕후의 곱창조 탑텐 골목 안에 좀 숨어있어서 잘 찾아가야한다갈 때마다 사람 많았는데 요즘 곱창대란이라서 역시나 와글와글했다 우리도 웨이팅 3번째였음 기다리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기다렸다 메뉴우 우리는 곱창 막창 대창 염통이 나오는 덕후모듬을 시켰다 1인분에 10900 복고스러운 분위기의 김덕후 얼른 주세용 순두부찌개랑 부추 그리고 곱창이 나왔댜 비쥬얼은 저래보여도 마성의 순두부찌개 대창은 나중에 구우라고 덜어내주시고 남은 아이들을 올렸당소시지도 원래 있었나 먹기 좋게 잘라주심 얼른 익어죠 짠 예쁘다먼저 염통부터 재빠르게 집어 먹기

김덕후의곱창조 부천역점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요 고구마군이에여 오늘 데이트 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잇님들 먹방데이트 어떠세요 덕분에 저는 살이 포동포동 올라서 이제 밥 먹으면 너무 움직이기 귀찮아요 지금껏 제가 곱창을 못먹는 줄 알고 있었는데 몇일 전 여자친구의 부탁으로 곱창집에 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래서 곱창 세트 2개랑 육회를 시켰답니다 곱창이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곱창 비쥬얼이 이렇게나 좋은지 처음 알았어요 곱창이랑 같이 나왔던 순두부찌개 덕후밥 이거도 따로 시켰어요 학교다닐때 점심시간마다 몰래가서 먹던 츄밥 맛 육회 엄청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런지 냉동육을 그대로 내왔어요 양은 만족했는데 한입하고 실망했어요 사랑스러운 여자칭구 너무 귀여워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곱창이랍니다 메뉴 고

김덕후의곱창조 부산서면점 곱창,막창,양

김덕후의곱창조 부산서면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8 1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근데 웨이팅 줄이 너무 길었다 5시 오픈이래서 시간 맞춰서 갔는데한 30분 넘게 기다린 듯 사진 실컷 찍어놓고올리는걸 깜빡한 나란 사람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무한리필특히 막창이랑 대창이 대박이었다 내 입맛엔 부들부들 존맛탱근데 곱창은 별로 내취향 아님비리고 질기고 나뿐만 아니라딴사람들 다 맛없다 했었던염통은 호불호가 갈렸지만나는 배고팠기에 무난하게 먹었당 조금 비린거 못먹는 사람은무한리필인걸 감안하고 가야할 듯요새 화사때문에 곱창대란이라줄이 무지하게 길다가서 웨이팅 할 때 까먹지말고알바생한테 순번표를 받아서 기다릴 것

김덕후의곱창조 홍대2호점 곱창,막창,양

너무 더웠던 날 방문했던홍대 김덕후의 곱창조 김덕후의곱창조 홍대2호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6길 3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어정쩡한 시간에 갔는데사람도 나름 많았다 그런데이날 에어컨이 고장났었는지완전 더워서 죽을뻔 함요즘은 에어컨이 고장나면 문앞에 명시해주시던데 곱창과 염통을 시켰는데너무 더워서 덜 익은채로 먹은 듯그리고곱창 먹는데 곱이 튀어서 완전 불안하게 먹었다 곱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데내 기준에서는 고소함이나 소곱창 특유의 감칠맛은 쫌 약했던 것 같다 같이 갔던 일행들도더워서 그냥 맛도 못 느끼고 나온 듯재방문은 안할 것 같다 결론 먼저 말하면 가려던 밥집은 영업시간이 아니었고다른곳은 없어졌고 날도 더운데넘 지치게 하는 하루 였네요 원

https://foodripblog.xyz/entry/곽대리꼼장어-남영점-장어먹장어요리-서울-용산구-맛집

 

곽대리꼼장어 남영점 / 장어,먹장어요리 / 서울 용산구 맛집

곽대리꼼장어 남영점 장어,먹장어요리 블로그 리뷰 17개 방문 후기 12개 / 평점 4.1 곽대리꼼장어 남영점 / 장어,먹장어요리 대표메뉴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매일 16:00 - 02:00 편의시..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