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닭한마리 / 구로 구로 디지털점 구로곱창

2019. 12. 28. 21:23맛집

구로 구로 디지털점 구로곱창

구로곱창

구디단에 있는 구로곱창집 검색했는데매일 줄서서 맛집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진할매닭한마리 닭요리

30살이 넘어 처음 맛본 닭한마리 삶은 닭보다는 굽거나 튀긴 닭을 선호하는데 한번 맛본 후엔 종종 생각나는 닭 요리랍니다 오늘은 부처님오신날이예요 샌드위치 징검다리 휴일이라 토요일부터 4일을 내리 쉬는 아주 행복한 날 입니다만 아마도 5월에 공휴일은 마지막 인듯 싶네요 오후 부터는 비가 내린다고 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6월 이사하게 된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주변 맛집인 동대문 진할매 닭한마리로 가 봅니다 오른쪽에 에이스 스타디움 빌딩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도장 필수 맛있게 먹는 방법을 숙지하고 메뉴판에 닭한마리 2만원 짜리를 주문 합니다 나중에 국수는 당연히 추가해서 먹어야죠 제법 큰 용기에 닭한마리가 뚝딱 나옵니다 닭등에 칼이 아닌 감자가 꽂혀 있습니다 요즘 감자가 아니고 금자라는데 같아나온 떡사리도 넣어주고 백김치는 잘 익어서 시큼하니 먹기 좋습니다 빨간 다대기에 간장과 겨자를 넣어 소스를 만듭니다 혹자들은 닭한마리에 넣어 요리 하기도 하는데 저희는 6살 4살짜리

백부장집 닭한마리 칼국수,만두

2018 07 서울 점심을 무엇으로 해결할까 하다가 디게디게 궁금했던 닭한마리를 먹어보자 동대문쪽이 유명한 곳이 많던데 우리가 가려고 했던 곳과는 좀 거리가 있기때문에 찾아보니 종각역 주변에 백부장집이라고 있더라 딱 점심시간에 가서 줄서거나하면 어쩌지했는데 다행히 줄은안섰지만 사람들이 바글바글바글했다 사실 점심메뉴로는 저렴한 가격은아니지 1인분에 1만원씩에 공기밥이나 사리는 따로니까 양념장을 내어주시는데 뭔가 나는 좀 숙성덜된 다데기 맛이났다 뭐지 싶었음 좀 새콤하기도함 김치는 살짝 시원해서 괜찮았다 뽀얀 닭한마리와 잘 어울릴것같았다 테이블에 이렇게 셋팅되어있었다 닭볶음탕을 먹는 테이블도 많았다 사실 유명한 닭한마리집가서 먹어보고싶었다 뽀얀 저 닭국물이 뭐가 맛있겠나 싶기도 하고 이렇게 별거 없는데 달갛고 파하고 떡하고 감자 육수가 중요한건가 보글보글바글바글끓었다 진짜 뜨거운데 에어컨이 빵빵해서 다행이었다 그래도 내 앞사람은 땀 흘리더라 내자리가 시원했었나보다 자리바꿔줌 국물이

닭한마리 닭요리

단촐하지만 각각의 맛이 살아있는 깔끔한 식단 나만알고싶은 맛집 가족이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야 하는 곳 진심으로 너무 맛있어서 개업을 하고 싶을 정도의 맛집이다 미리 주문을 해놓으면 오자마자 손씻고 닭을 먹을 수 있다 어린이는 떡 2인분 닭 안매운김치 칼국수까지 쩝쩝 드시고 입도 짧은녀석이 여기서는 엄청나게 먹는다 물론 어른 특히 남편은 한숟가락 한숟가락을 감탄하면서 죽까지 먹는다 양배추와 김치가 매우 신성함 신선이 아니고 신성함 각자 식성에따라 먹을수도 있는게 정말 좋다 난 맵게 먹어서 고추가루소스 투척 만능소스 집에선 이게 안됨 최근에 다리아파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입식식탁을 설치 소화가 더 잘되어서 이러다가 칼국수사리 3인분 먹을듯 좌좌식 우입식 일요일 쉰다 그래서 무리하게 주중에 한번 더 가기로 가격표 감자사리 2000원입니다 감자한알에 3000원일때는 못파셨는데 지금은 생김 진심으로 정말 맛있는 내인생의 최애 식당 친구들에게 진지하게 닭한마리 추천중 대림맛집 닭한

닭한마리 점심먹으러 갔어요 닭한마리 좋아요

밥집인쥴 알았는데 슐안주라고 밥은 츄가주문근데 닭한마리 시키면 밥 안시켜도 될 정도로양 많고 칼국수도 나옴여자 셋 갔는디 남았습니다 동대문 유명한 닭한마리랑 비슷해요양많고 면 말아 먹으면 맛있습니다든든한 한끼 먹으실분들께 추천

https://zoozoo.xyz/entry/서울-마포구-맛집-쌍둥이네고기집

 

서울 마포구 맛집 '쌍둥이네고기집'

쌍둥이네고기집 육류,고기요리 마포고기맛집 쌍둥이네서서갈비 방문 후기 우선 음식점이니 맛은 굿.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에 밥 한그릇 뚝딱!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리뷰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