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바리양푼애갈비 / 다올바리양푼애갈비 육류,고기요리

2020. 1. 10. 05:48맛집

다올바리양푼애갈비 육류,고기요리

양주 맛집 양푼애갈비 다올바리양푼애갈비 경기도 양주시 독바위로 7913 상세보기 전화번호 0318681566 날씨가 왜 이렇게 꾸리꾸리할까요

일요일은 휴무래요 다올바리양푼애갈비 경기도 양주시 독바위로 7913 상세보기 위치는 덕정 송추가마골 바로 뒤쪽이에요

이곳은 다올바리 양푼애갈비 직영점이라 더 맛있는것 같음 서울보다 양주와서 맛있는음식을 더 많이 먹게되는것 같아 Happy하다

다올바리 양푼애 갈비 입니다

양주 맛집 양푼애갈비 다올바리양푼애갈비 경기도 양주시 독바위로 7913 상세보기 전화번호 0318681566 날씨가 왜 이렇게 꾸리꾸리할까요

주말마다 비 오고 밖에 나가서 먹고 싶은데 집에서 배달책 디적 지적 거리다 양푼애갈비 시켜먹었답니다

등갈비와 목살 매운맛 4단계로 주문했어요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 것보단 배달해서 먹는 게 양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샐러드와 부추무침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예전에는 미역줄기 주셨는데 지금은 안주나 봐요 미역줄기 참 맛있었는데 반 조리된 상태라 한번 푹 끓여야 돼요 커다란 전골냄비에 전부 쏟아 놓고 팔팔 끓여주세요

보글보글 가스레인지 키기 싫어서 설거지하기 싫어서 배달시킨 건데 요리를 하고 있는 뇨자입니다

위에는 목살 아래는 등갈비 부드럽고 쫄깃쫄깃해요

이 약하신 분도 잘 드실 수 있을 정도 매운맛 5단계까지 있는데 4단계 시켰거든요

근데 막 맵지는 않았어요

5단계 시켜도 됐을뻔했어요

https://mezoo.tistory.com/entry/군산-생선회-청담횟집-장항점-생선회

 

군산 생선회 / 청담횟집 장항점 생선회

청담횟집 장항점 생선회 5월은 참 휴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어린이날 부터 부처님 오신날 까지거기다 가족행사가 많은 달이네요 이번에 동생군대 가는 기념 으로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가게되었네요 서천에 잠자리를..

me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