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덕 한정식 / 카페비니 카페

2019. 12. 21. 07:00맛집

카페비니 카페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상 조용해서 좋은 동네카페 전에도 포스팅 한번 한적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정식으로 메뉴보기 접기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상 조용해서 좋은 동네카페 전에도 포스팅 한번 한적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정식으로 메뉴보기 접기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니다

인테리어 구성이 원목으로 되어있는게 많은데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 하지만 전체적으로 각진 가구가 많아서 딱딱한 느낌 또한 함께 준다 이게 11월 말에 찍은 건데 이곳도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다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주문하기 좋은데 그래서 매번 다른 음료로 먹어보려고 한다 이 날은 아이스 곡물라떼와 요거트 스무디 곡물라떼는 안에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양이 너무 적은것빼면 그냥 무난무난 요거트스무디 또한 그랬던것같다

내 음료가 아니라서               지난번에도 먹은 적 있던 허니브레드 저번에는 카라멜로 주문했던것 같아서 이번엔 쪼꼬로 미친듯이 듬뿍 올라   가있는 휘핑이 달고 맛있다

언제나 생각하는거지만 살찌는 음식이 맛있는 음식 역시나 지난번과 같이 냉동 산딸기와 블루베리가 올라가 장식되어있다

새콤해서 달콤한 휘핑과 잘 어우러졌다

이날 아마 도장 다찍었던걸로 기억 몇번 가지도 않은것같은데 금방금방 찍는다 담에는 쿠폰써야딩                 블로그 하고싶다고 노래를 불러놓고 또 식어만 가는 나의 블로그미안해 로그야 정말 난 작심삼일의 대명사인듯알바두 내일이면 마지막이다

구래서 음료 많이 마셔놓을거다 움하하 스벅에서 일할땐 시도해볼수없었던 나만의 라떼아트 세계를 뽐내보아야쥬

한우공장 소고기구이

만덕 맛집 만덕 한우집 한우공장     만덕한우집으로 이제는 자리를 잡은 한우공장입니다 이제 만덕에서 한우공장이 생긴지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첨에는 싸다는 한우가 싸다는 이유로 가기 시작했는데  요즘은 단골이 되어버렸네요 3명가족이 소고기를 먹으면 밥까지 배부르게 먹으면 5만원이면 충분한거 같네요 내 나름 만덕맛집이라고 부르고 싶은 집이네요 만덕한우공장 입구 입니다 가격표네요 첨에는 등심 갈비살이 9천원이었는데 이제좀 올랐죠                 간판입니다 혹시나 작은 방이 있으니 예약을 하셔도 될거에요 한우공장 간판이네요 그런데 조명에 가려져서 한우고장이네요 100 한우암소만 취급한다네요 진짜죵                 요거는 룸에 있는 가격표네욤                 한우공장의 갈비살이네요 간단한 차림입니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왕뼈감자탕 해장국

8월18일어제  한잔후 국물이 땡겨서 뭘먹을까고민중에뼈해장국으로 선택 식사류 메뉴가격왕뼈해장국 2개 주문 오리메뉴가격 커피머신 있는 내부 인테리어 기본세팅 울아들은 태권도가서 편하게 왕뼈해장국군침도는 비주얼 밥이랑 같이 먹는데해장이 절로 되는 배부르게 한끼 해결했네용 어제는 저희 친언니가 와서같이 어디를 가서 먹을까 하고찾아보다가 만덕에는 진짜 먹을데가 많이 없어서요 해장국 다이어리인가왕뼈감자탕에서 오리집으로 바뀐 거 같던데 그래도 해장국과 감자탕은 여전히 하는 중

칭구짬뽕 만덕점 중식당

만덕 짬뽕전문점 칭구짬뽕 예전엔 술마신 뒤 3일을 낑낑거리며 힘들다가인생 술선배님들이 탄수화물이 들어가면 술깬다며그래서 어느 순간 해장이란걸 알게 되고그렇게 술로 살찌고 해장으로 살찌우고그래서 중국집을 좋아하다가 요즘 뜸하다 오랜만에 중국집에 직접 찾아갔습니다 요즘 중국집 500원 올랐죠잘 안시키다 보니 금액이 4500 5000원으로그 와중에 3500원에 하물며 탕수육도 8900원가격 착한 중국집은 확실하네요 짬뽕전문점인데 다른 메뉴들 선택해 봅니다 야시탕수육 8900원 양이 상당하네요 찍먹인 저한테는 부먹으로 나온 탕수육이너무 달았어요 나홀로스페셜짜장 5500원역시 대단한 양의 짜장이 나왔네요 해물우동 5500원입니다 대표메뉴 말고는 가격은 다른곳과 비슷한 가격착한 중국집인데 시키다보니보통 중국집 3인가격이 나왔습니다 중국집은 역시 집에서 시켜서 먹는게 최고입니다 칭구짬뽕 홍콩반점이후 좋아하는 짬뽕집만덕 칭구짬뽕은 어느시간에 가든 사람들이 북적북적신기한 건 물컵안에도 새겨진칭구짬

삼소통나무집 오리요리

180628 삼소통나무집 부산광역시 북구 중리로 7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입구쪽에 방갈로도 있는데비도 추적추적오고 해서밖에 앉았다 삼소통나무집메뉴삼소통나무집가격주물럭이나 백숙을 먹어야 맞는 것 같은데 임산부배려로 한우갈비살 주문 했으나 고기가 다 나갔다고 등심으로 변경 밑반찬도 산속 같이 건강한 느낌특히 당귀 도 있어서 좋았다 너무 맛있어많이 먹었다 아빠가 계속 계속 더 먹으라고 시켜줬다 땡이 크다는데 냉면까지 마무리 해줘야 제 맛 비가 오니까더 분위기 좋았던 방갈로에서의 저녁식사 만덕 맛집산 아래이쁜 마당과 꽃이 있는별장 같은숯불 오리고기삼소통나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