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 짬뽕 맛집 / 초향 중식당

2019. 12. 21. 02:15맛집

초향 중식당

가끔 대학로 쪽에 갔을 때 방문하고 하는 중식당 초향 꽤 오랜만에 초향에 방문했습니다

이화사거리 근처 중식당 인데요

일반 중식당 가서 먹으면 고기가 가끔 딱딱한 경우가 있는데 초향 탕수육은 부드럽고 쫀득쫀득 합니다

한 상 가득 대학로 중식당 초향에서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3층까지 되어있으며 이 3층 전체가 중식당으로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가끔 대학로 쪽에 갔을 때 방문하고 하는 중식당 초향 꽤 오랜만에 초향에 방문했습니다

이화사거리 바로 앞에 위치한 초향 대학로 인근에서 이미 꽤나 알려진 중식집이죠 친구랑 둘이 방문했는지라 런치코스 2인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게살스프깐풍기탕수육식사디저트과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간단한 밑반찬 세팅 게살스프가 먼저 등장합니다

살이오른 게살이 들어간 따뜻한 스프를 먹으니 본격적으로 코스요리를 먹을 준비가 되는듯 합니다

게살스프에 이어 유산슬 등장 돼지고기와 해상 새우 죽순 표고버섯 등 몸에 좋은 식재료가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녹말 함량이 적당해서 입에 잘 맞더군요

가장 좋아하는 중식 요리 중 하나인 깐풍기 기름에 튀겨낸 닭고기를 매콤한 양념과 함께 다시 볶아낸 요리죠 초향 깐풍기는 사천고추를 썻는지 다른곳보다 조금 더 매콤한 맛이 강한 듯 했습니다

깐풍기에 이어 등장한 창수육 개인적으로 그냥 탕수육보다 찹쌀 탕수육을 더 선호하는지라 찹쌀탕수육을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승낙해 주신 사장님 고소함은 좀 덜하지만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찹쌀탕수육 식사로 나온 볶음밥과 짬뽕국물 밥이 고슬고슬 잘 볶아져서 배 불러도 모두 클리어하고 말았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기스면 기스면의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시원한 국물과 가느다란 면발 기스면도 맛있더군요

국빈 중식당

이화로타리에 위치한 중국집입니다 게살스프 건해삼 닭 새우 피망 식사 3가지 중 선택 팥소 찹쌀튀김 예술입니다 이화사거리 한쫍 귀퉁이에있는 오래된 중화요리집 국 빈 을 다녀왔습니다 항상 보기만했지 가는건 처음입니다 간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배달도 하시는거 같구요 하지만 역시 직접가서 먹어야맛이죠 이날따라 짬뽕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근처에 많은 중화요리집을 버리고 그냥 국빈으로 처들어갔죠 3층까지 있는 중화요리집은 드물던데 1층은 테이블석이구요 2층은 연회실같은것도 있어요 칸막이도 있구요 3층은 vip실이던데 들어가본적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단체룸같은거겠죠 1층에 살포시 자리잡고 메뉴를 봤죠 이것이 앞면 이것은 뒷면입니다 짬뽕을 조지려고 왔기때문에 해물짬뽕을 시켰습니다 삼선짬뽕이나 해물짬뽕이나 그게 그거일겁니다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탕수육소짜도 같이 시켰죠 혼자서 이정도는 조져야하는거아닙니까 손님도 없어서 눈치도 않봤죠 다먹을쯤 손님들이 왕창와서 살짝 부끄부끄 이렇게 기본셋

삼팔교자관 중식당

인테리어부터가 전통 있는 중식당 느낌이 나네요 고급 중식당이라기 보다는 기본 식사와 술안주에 충실한 집인듯한 느낌입니다 4월 초쯤 방문했던 중국본토요리 전문점 삼팔교자관 양꼬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더 보시려면 클릭 꿔바로우와 가지볶음 맛이 난리 난다는 삼팔교자관에 제가 한번 가 보았습니다 핫한 곳이라 하여 예약해서 갔구욘 위치 삼팔교자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상세보기 가산역 우림 라이온즈 A동 지하로 내려와서 이케저케 찾으면 교자관이 보입니다 핫플답게 대기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안으로 들어가 예약된 자리에 앉습니다 등불을 보니 마치 중국에 와 있는 것 같습니다 중국 가본 적 없음 손님 여러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찍어 봅니다 아쉽게도 이 날 가지가 다 떨어져서 가지요 리는 안된다고 아쉬운 맘을 뒤로 한 채 양꼬치 2인분과 꿔보리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들 오오 드디어 갓 구워진 양꼬치 1인분이 테이블로 입장하십니다 삼팔교자관은 직접 구워 먹

일품향 중식당

제가 중식당의 수타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종로5가 맛집 일품향 광장시장 근처에서 일 보고 집 들어가는 길 간만에 일품향 수타 짜장면 땡기더라 살짝 고민따위 없이 바로 일품향 으로 가보았다 단무지 짜샤이 내어줌 종로5가 맛집 일품향 간짜장 7000원 그냥 수타 짜장면 먹을까 하다 찐득한 간짜장 먹고싶어서 간짜장 주문함 주문하면 짧은 시간에 바로 나오더라 간짜장 양도 넉넉하고 아주 제대로 볶았다 수타라서 면이 울퉁불퉁 하다 그리고 살짝 면 양이 적다 종로5가 맛집 일품향 면 위에 짜장 듬뿍 올려준다 다 부워주고 간짜장 증명사진 한장 찍었다 비쥬얼 정말 훌륭하니 좋다 짜장도 올려주었는데 이제 맛나게 비벼주면된다 종로5가 일품향 야채 돼지고기 넉넉하게 들어가서 아주 좋더라 아주 맛나게 비벼주었다 간만에 간짜장 먹을려고 하니 기분이 완전 나이스하다 종로5가 일품향 일품향 간짜장 아주 맛나더라 수타로 뽑지만 부드러운 면 보다는 살짝 탄력

홍콩반점0410 종로관수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꼬비에요 이제 추석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슬슬 다들 고향에 내려갈 준비 또는 여행갈 준비를 하시겠네요 저는 얼마전에 오랜만에 홍콩반점에 다녀왔어요 _ 언젠가부터 중식이 먹고싶을 땐 꼭 요기만 가는듯 방문한 곳은 종로관수점 1호선 종각역이랑 종로3가역 중간에 있어용 바로 근처에 종로관철점도 있더라구요 주말 저녁시간 때 방문했는데 사람들도 어느정도 있구 빨리 나오고 빨리 먹게되는 음식류라 그런지 들어왔다 금방 먹고 나가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혼자먹는 분도 많으시공 제가 홍콩반점을 좋아하는 이유가 맛도 있지만 가격대가 너무 착하다는거 그리고 원래 중식 먹고 나면 꼭 배가 아픈데 홍콩반점들은 먹고나면 그런게 없더라구요 기름을 깨끗하게 잘 쓰나봐요 주문은 직접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고 선불로 내야해요 전국 지점이요 처음 방문했을땐 저기요 불렀던 기억이 늘 먹는 메뉴로다가 쟁반짜장 탕수육小 자로 주문했어요 탕수육은 언제봐도 양이 참 많아요 _ 중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