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홍어집 / 초원식당 갈치조림 보드라운 은빛 속살

2020. 1. 9. 01:18맛집

초원식당 갈치조림 보드라운 은빛 속살

갈치조림 보드라운 은빛 속살

목포 앞바다에서 잡은 먹갈치만을 사용 목포 갈치는 살이 통통하고 맛이 뛰어나다 명인의 집으로 선정된 초원식당은 갈치 요리 맛집으로 유명하다 갈치를 매콤하게 조려낸 갈치조림과 고소한 갈치구이가 대표 메뉴

365홍어축제 해물,생선요리

토욜에  신랑과 영화봤어요 VIP 브이아이피 흠  호불호가 갈린다는 평이 있더라구요 장동건의 연기는 쏘쏘이종석의 이미지 변신 김명민의 연기는 비슷비슷 기억나는건 담배밖에 없음  박휘순 역할은 바본줄 걍볼만했어요 영화를 보고 난 후 신랑이 원하던 집근처에홍어삼합을 먹으러 갔어요 저는 태어나서 첨 먹어보는 홍어에요 신랑도  그리 즐겨먹진 않은데며칠전 티비를 보고 홍어삼합을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먹어보고 싶다고  기본반찬 세팅입니당 홍어엔 막걸리 사장님께 제가 홍어 첨 먹어본다고말씀드렸어요 보름 삭힌거라 먹을 수 있을꺼라고 드디어 홍어삼합 도전합니다 김치 홍어 수육 초장듬뿍 두번짼 김 마늘쫑 추가   전 딱  두점만  거기까지였어요 홍어는 진짜 고수들이 즐기는 음식인듯오빤 돈 아깝

La Dolce Vita 스파게티,파스타전문

까르보나라 헬탈리아 할말하않아무튼 폭풍검색을 해보니 시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의 파스타집은 한스델리와 라 돌체 비타로 두곳이 있었다가격은 7500원으로 동일고로 나는 라 돌체 비타 라는곳에 가보기로 결심하고 길을 나섰다 위치는 목과대 바로 옆이다 걍 목과대를 정면으로 바라보면 보인다 약간 어정쩡한 2층이다 반2층 느낌이다 나는 그래도 목과대 점심시간도 겹칠 수 있기에 목과대생들 사이에서 약간 뻘쭘하게 혼밥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사람이 1도 없었다 나에겐 다행이었으나 사장님께선 할 부분이다 인테리어는 깔끔 무난딱하긴한데 걍 넘 평범했다 딱히 두드러지는 특징은 없었다 사장님은 약간 젊으신분같고 젊은 알바생이 한명 더 있다 메뉴판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합리적인 가격이다 나는 까르보나라만 보고 왔기에 닥치고 까르보나라를 주문하는데 주문하며 양좀 많이 달라고 했따그러자 알바생이 곱빼기가 있는데 곱빼기 하실래연 물었다 곱빼기의 가격은 나는 1000원정도 예상했지만 500원이었다

섬마을 홍어집 해물,생선요리

오랜만에 먹은 홍어삼합완전 삭힌 강한 홍어회는 아니지만 맛있었던사가정 맛집 홍어전문점 섬마을홍어집의첫번째 이야기 오늘 소개할 곳은 지난주에 오랜만에 지인들과 벙개를 해서 갔던 완전 삭힌 상한 홍어회는 아니지만 적당하게 삭혀진 홍어삼합이 맛있는 사가정 맛집 홍어전문점 섬마을홍어집의 후기입니다 지인 중에 한분이 제가 그분의 인스타그램에서 코멘트를 했더니 바로 벙개를 치셔서 오랜만에 지인들도 볼겸 해서 고고씽했답니다 제가 의외로 삭힌 홍어회를 좋아한답니다 사실 저도 처음에 먹었을때는 왜 이런 음식을 먹나했는데 은근하게 계속 생각이 나는 것이 이제는 완전 마니아가 된것이랍니다 그래서 어느 음식점에 가서 홍어삼합이 있으면 기회가 되면 무조건 시켜서 먹는답니다 여기 사가정맛집 섬마을홍어집은 지인이 여기서 생홍어회를 먹고 완전 반해서 단골집이 되었다는 곳이랍니다 요즘은 금어기이기때문에 생홍어회를 만나볼수는 없답니다 아쉽게도 금어기가 풀리면 생홍어회를 먹는것으로 하고 일단 이

옥스키친 이탈리아음식

목포평화광장맛집 옥스키친 다녀왔어요 저녁메뉴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방문한 평화광장에 위치한 옥스키친여기 쉐프님이 경력이 어마어마하다고 들었어요 내부도 꽤 넓고 단체석 약 10명정도 식사가능한 도 있어서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우드색상이라 통일감도 있고 깔끔해 보이는 인테리어 제가 방문 할 때에는 좀 이른시간이라사람이 많이 있진 않았는데시간 이 좀 지나니 사람들 많더라구요 창가 쪽에서 드시려면 미리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 파스타 먹으러 가면 항상 시키는 까르보나라 크림 풍미도 부드럽고 베이컨과 야채

https://sosoabc.tistory.com/entry/채선당-경기광주점-채선당-플러스-경기광주점-샤브샤브

 

채선당 경기광주점 / 채선당 플러스 경기광주점 샤브샤브

채선당 플러스 경기광주점 샤브샤브 월남쌈과 샤브샤브 배 터지게 먹고후식으로 빙수 먹으니까 정말 굿 채선당 경기광주점 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35 지도보기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경기도광주 맛집 채선당 플러스..

sos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