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참치 맛집 / 더본참치 생선회

2020. 1. 8. 23:13맛집

더본참치 생선회

익산 모현동 참치전문점 본참치 다녀왔어요

모듬초밥도 판매하고 따로 점심메뉴도있더라구용 본참치 내부모습이에요

저희는 룸 자리로 바로 들어가 앉아서내부모습을 제대로 못찍은 본참치 메뉴판이에용 저희는 더본참치로 2인 주문했답니댜 원래 갔던 곳은 김이 따로 나오진 않았는데옆에 김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용 처음 준비되어 나왔던 야채죽 미소된장국 역시 식전 죽이 넘 맛나용 헤헤 함께나왔던 것들 요게 뭐엿더라 암튼 넘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용 얼큰한 어묵탕이랑제가 조아하눈 계란찜도 나와서 넘 좋더라구용 끊임없이 나오는 __저것두 넘 부드러웠고 콘치즈는 아는맛이 무섭다고당연히 맛있음 드디어 기다리던 참치가 나왔어용 색도 분홍분홍 넘 예뻐여 ٩۶전 개인적으로 기름장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나요

함께 주신 묵은지와 먹어도 좋았어요

직원분께 맛있게 먹는 방법 여쭤보니김에 참치 올리고 무순 올리고 단무지 얹어먹는거추천해주시더라구용 정말 물어보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던게원래 단무지 자체를 싫어해서 있어도 안먹는데부드러운 참치 식감이랑 단무지의 오독한 식감이넘 잘어울렸어요

ღᴗღ 이 이후로 계속 단무지 함께 넣어먹음 이 조합 칭찬해 가볍게 이슬도 한잔 크 __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먹는 참치는더 맛있땅계속 리필할 수 있기 때문에저희는 한번 더 리필해먹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본참치 생선회

햐가을의 냄새가흠흠흠나긴 나나요 모처럼동네한바퀴 돌았어요 더위가  쫌  물러간듯한 하늘파아란 하늘이쁘지요 모현동 신시가지의 가을하늘입니다 걸으니이쁜 꽃들도 보인다 지요 꽃을 보고 딱꺽으면익산참치익산 본참치모현동 본참치가 보여요낮부터 오픈해 좋으네요 본참치  점심특선 먹으러왔지요 기본으로 나오는갓김치가 맛있었어요 무얼먹든김치가 있어야김치를 사랑하는 저  이기에헌데 샐러드에 날치알도 좋지만치커리좀 더 넣어주심 샐러드가더 맛나고 이쁜 먹기좋은 모습일듯 싶어요 모현동 본참치점심특선초밥 소바도 무한으로 주신다기에쪼아요 소바  등장호오후루룩 참치초밥2인등장 모듬초밥1인등장 회초밥은 언제나 사랑이죠 묵은지초밥 밑에 연어 조금넣어

바다랑 초밥,롤

안녕하세요 레이입니다 이번 쉬는 날에는 저희 아버지의 생신이어서익산에서 가족들이 모였어요 부모님은 익산에 계시고 동생네와 저희는 전주에 있거든요 아빠가 맛있는 거 사준다고 해서 저희랑 동생네 몇 주 전부터 잔뜩 기대하고 있었죠  참치집인데 자주 가시는데 여기만큼 맛있는데가 없다며 동생이 수아를 번쩍 들고 앞에 서있네요 들어가자 마자 메뉴판 먼저 저희는 참치머리사시미6명이 갔는데 가격은 싼 편이 아니죠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미리 예약을 해두고 가야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미리 예약해뒀어요 날이 추운 날이었는데 뜨끈한 국물보니 몸이 좀 풀리는거 같네요 다들 배고팠는지 보자마자 한 젓가락씩  참치 나오기 전에 축하 먼저 아빠의 생신과 수아 200일이 같은 날이어서 같이  아빠 엄마 수아 지온이 아빠 엄마 아들 딸 손주들까지 너무 행복해보이시죠우리 가족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합시다 드디어 나왔네요 소고기 비주얼의 참치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네요 같이 먹으면 맛인쓴 알밥

도조스시 초밥,롤

익산 모현동 스시 도조스시 수련회 일정을 마치고 엄마랑전주를 벗어나 익산으로 놀러갔다 놀러간다는건 역시나 먹는다는거 신시가지마냥 맛있는곳이 많은 모현동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한끼 먹고 싶어서도조스시에 왔당 _스시집에는 역시나 깔끔한 음식들을 만날 수 있으니깐 가게 내부는 칸칸히 조용히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아기자기 인테리어소품도 돋보였고 조금 느지막히 도착해서 다행히도 한산할 때 먹을 수 있었당 도조스시 메뉴판 많은 종류들이 있진않아 선택장애가 있는 사람에겐너무나 편한 메뉴판 새우초밥이 없따아아아아 점심특선초밥이랑 회덮밥 소바를 주문했당 기본 찬들 마요네즈맛 나는 샐러

심야광장대학로포차 포장마차

안녕하세요 보라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익산 신동 맛집 구공탄 입니다 전에도 한번 포스팅 했었는데요 요번엔 공부를 하다가 릴큐와 같이 배가 고파서 뭐먹지 하다가고기먹으러 가자 해서 갔습니당 익산원광대 대학로 고깃집 구공탄 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보라돌이 입니다 심야광장대학로포차 전라북도 익산시 동서로15길 15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가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요건 전날 술 거하게 마시구속좀 풀어보겠다며 만든 콩나물국두부는 그냥 먹고 싶어서 넣었어요 저래 보여도 맛있었습니당 이건 전에 포스팅했던 익산 신동 맛집 구공탄 메뉴판 사진입니당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메뉴사진을 못찍었어요 죄송해요 저희는 막고기 3인분9000원을 2판 주문했습니당 18000원

https://kuzoo.tistory.com/entry/맛있는-녀석들-알탕-도루묵-어진-한식

 

맛있는 녀석들 알탕 도루묵 / 어진 한식

어진 한식 제가 어진 음식을 먹어보니 정직한 식당이다 싶었어요 생선살이 단단해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있는 반면 잔뼈가 많다는 것이 먹기에 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삶은 기술이 중요하다는 피문어인데 기술이..

ku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