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내 해물찜 / 에이치가든 한식이 강한 알찬 부페

2020. 1. 1. 14:31맛집

에이치가든 한식이 강한 알찬 부페

한식이 강한 알찬 부페

부페를 좋아하는 저는 한달에 한두번은부페식당을 가서 서울시내 모든 호텔의 부페를 가보았습니다 에이치가든의부페는 음식의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딱 먹을것들만 있고 알차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생각합니다 특히 한식부분이 만족스럽습니다점심때 드시는게 가성비가 좋습니다

고향풍천장어 장어가 튼실 종로에서 소주 한잔하기 좋은곳

서울시내 종로인데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는 장어음식점 사이드반찬도 괜찮게 나오고 일하시는분들도 밝고 활기차 기분이 좋았습니다 종로가면 다시가고 싶은 식당입니다단 장어 두께가 좀 부실합니다 여기도 프랜차이즈인가주변동네에도 있는데 여하튼 친구랑 낙원에서 첨 가봤는데고향풍천장어 장어가 튼실해서 좋았어요가격은 좀 비싼거같아요

여수한두레 남도음식 전문점 하모 샤브샤브 강추

여름 보양식으로 하모 샤브샤브와 병어 회무침을 먹었습니다 갯장어 샤브샤브는 서울시내 탑5내에 들어간다고 할 정도로 재료 손질을 잘 하시는것 같고 병어 회무침은 보통의 맛이라 평가하겠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드나 같이 자리한 일행은 매우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여름에는 꼭 들러야 할 식당

초원아구복집 아귀찜,해물찜

20180717 화요일 초복날 아침식사는 여름 잘 나라고 반계탕으로 먹고 1년내내 대놓고 시켜먹는 가게인데요 반계탕솜씨도 끝내주네요 닭속에 죽도 넘 맛있었네요 퇴근길엔 단골아구찜가게인 초원아구복집에서 아구찜으로 식사했네요 초원아구복집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49 메차쿠차돈까스 상세보기 초원아구복집의 아구찜은 적당히 매운맛이 일품이고요 콩나물은 아삭아삭하고 아구살은 부드럽고 2018년 초복 이반장이 좋아하는 빨간뚜껑소주랑 즐겁게살자가 애정하는 콜라랑 맛있는 아구찜과 함께했네요 초원아구복집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49 잠실본동 18310 전화번호 024127217 영업시간 전화문의 계속되는 연휴 먹방 기록 설 당일날 일행이랑 그나마 영업 중인 곳이 있을 거 같은 신천역 아니 이젠 잠실새내역에서 만나기로 했다 신천 잠실새내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초원아구복집 이 동네에서 꽤 오래된 아구찜 및 복집이라고 한다 이날 궁금했던 곳들은 죄다 휴무여서 여기밖에 옵션이

최고집칼국수 아귀찜,해물찜

또가고싶다 바지락도 많이들어있고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아서 배터지게 먹었던 남양주칼국수집 최고집칼국수 급하게 찾아온 식당이였는데 완전 성공적 다음에 또 가봐야겠다 먹고싶다 안녕하세요 홍시아빠입니다 주말 홍시네 가족 단체로 놀러갔다가 저녁 차리기 귀찮아서 외식했어요 여기가 별내동 최고집입니다 친구가 얼큰수제비가 맛나다고해서 언젠가 가보자 했던 곳입니다 테이블은 모두 좌식 상당히 넓고 손님도 많아요 메뉴를 보고 어떤걸 먹을까 고민합니다 최고집 주메뉴는 찜이더라고요 아쉽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양도 많고 가격도 부담되서 그냥 해물파전과 얼큰수제비를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반찬이 두가지 겉절이와 열무김치 열무김치가 왜 나왔나했더이 맛만 볼수있게 보리밥이 나왔어요 두 수저면 없어지는 양 얼큰수베비 보다 먼저 나온 해물파전 파전에는 역시 오징어가 진리 오징어가 튼실하고 통통해요 주인공 얼큰수제비가 나왔어요

https://guguya.tistory.com/entry/성남-짬뽕-맛집-아성중국집-경기-성남시-중식당

 

성남 짬뽕 맛집 / 아성중국집 / 경기 성남시 중식당

아성중국집 중식당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