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 비하인드 도어 / 비하인드도어 뷔페

2020. 1. 1. 17:59맛집

비하인드도어 뷔페

배부르게 맛있는 안주를 함께 즐길수 있는더파티 센텀 비하인드 도어장소도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추천 꺅 불금은 역시 맥주지맥주마시러 센텀술집 비하인드도어 에 갔시요비하인드도어 란 더파티에서 나온 펍이당안에는 스프가 들어 있다

믿거나 말거나 최첨단 미래 산업 단지는어디갔는지 모르지만그래도 사무실이 꽤나 많은 곳이죠 그렇다보니 센텀지구 메인 도로 주위론많은 식당과 커피숍 그리고 회식장소로가볼만한 곳들이 있죠저도 그런 곳들 삼년전부터 슬금슬금 가보고 있는 상황어제 친구가 피자에 맥주 한잔하자며부른 곳이 더파티 센텀점뷔페에서 왠 피맥그런 말을 하고 가니아더파티 센텀점 안에 숍앤숍  개념으로 센텀회식 캐주얼 다이닝 펍비하인드 도어가 있더군요

뷔페에 들어갔다가친구가 안와서 뭐라했더니뷔페에서 뭐하냐고 한소리 들었답니다

뷔페에 비해서 작게보여서 그렇지내부는 제법 큰 공간맥주를 기반으로거기에 맞는 요리를 세팅한 곳이구나 싶었어요

저런 초콜릿을 줄리가 없는데 말이죠 크림파스타는일단 서빙되어 오는 순간크고 아름답다라는 말이절로 나오는 많은 양과우리가 생각하던 뷔페의 그 파스타는아니였어요

괜히 3명가셔서저거 두개 시켜놓고양 적다고 뭐라고 하기 있기없기 센텀외식로 추천하는비하인드 도어바로 맞닿아있는 뷔페와는다른 분위기에 직원분들이서빙해주는 시스템이라같은 테이블에 있는 분들과좀 더 깊은 이야기그리고 좋은 분위기로그 순간 만들어 갈 수 있지 않을까싶었어요

이런 스타일의 공간이잘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오고 그러면다른 뷔페에서도같은 듯 하면서도다른 느낌의 캐주얼한 다이닝 펍을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아라링이에여부산경남권을 대표하는 뷔페는 바로 더파티하지만 더파티에는 뷔페만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 지난번엔 해운대 와인바를 소개해드렸고 오늘은 센텀 맥주집을 소개할꺼에요

더파티뷔페 센텀점으로 고고띵 해봅니당센텀시티역에서 나와서 재송동쪽으로 좀 걸어가면 나와요 17년 9월 21일 부터 오픈한 센텀회식 비하인드도어이렇게 더파티 입구가 있는데요

들어가면 직진하면 더파티 뷔페인데 오른쪽 불빛을 향해 눈길을 돌리면 바로 센텀회식 비하인드도어의 입구라는 것입구를 찾는 묘미도 있어요

분위기도 좋구 뷔페처럼 정신없지 먹지 않아도 되고 한쪽에는 빔으로 영화도 나오니 분위기 갑 자연친화적인 플렌테리어 컨셉으로 즐기는 더파티의 새로운 공간이에요

일이 너무 많아서 빡쳤던 어느날퇴근후 맥주한잔하러 시스터랑 센텀 출동결혼식 갔다가 봐뒀던 더파티옆 비하인드도어 참고로 여긴 주말은 안하고평일에만 운영된다 오후6시 10시 아마 주말에 더파티 손님들이 넘쳐나서 그럴듯 맥주마실거라 시스터가 차를 놔두고와서 센텀역에서 더파티 셔틀을 이용해서 도착 오늘 겁나 추웠는데 걸어왔으면 듀금이었음더파티 센텀점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비하인드도어 입구가 보였다

그때는 밖에서만 기웃거려서 잘 몰랐는데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다 센텀술집 대부분이이런 깔끔한 인테리어가 많은데센텀에서 가본곳중 제일 맘에 들었다

주문하면서부터 언니한테 여기 자주 오자고 설레발 밥도먹고싶고 파스타도 먹고싶었던 나결국 내가 먹고싶은걸로 두개주문끼얏LA팬스테이크 페스츄리파스타 생맥주는 네종류가 있었는데 각자 스톼일대로 한잔씩 주문 비하인드도어 한켠에 위치한 비타민존이게 뭔가 하고봤더니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샐러드코너란다 신선한 생야채와 다양한 소스 그리고 피클도 종류별로 준비되어있고상큼한 비타민 워터도 맘껏 마실수있다

우리테이블 근처라서 유심히 봤더니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더라능 만성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우리 홍시스터도 야무지게 비타민 충전타임 하지만 갓나온 따끈따끈한 식전빵에 이성을 잃고 말았다

스몰 하우스 빅 도어 비스트로 (Small House Big Door) 스몰 하우스 빅 도어 비스트로중구 다동

중구에 위치한 디자이너 감성의 패션 비스트로예산 2인 기준 5만원 미만도심에서도 외국에 있을 법한 디자인 호텔 내의 힙한 비스트로를 느낄 수 있다 입소문으로 자리잡은 핫플레이스이다 핑거푸드와 맥주를 즐기기에도 좋다포잉에서 더보기

비하인드 리메인 카페,디저트

안녕하세요 송이다 움임다 저 와썹맨 구독자에요 뜬금미공개편에 연희동 비하인드 카페가 나와서 포스팅하러 왔어요 저는 갔다 온지 좀 됐는데 아직 핫플이구나저는 카페만 딱 보고 간거였는데요 입구 들어가서 당황했어요 건물 전체가 카페인줄 알았는데위에 혁오 말처럼 건물 하나에 여러가지 가게가 같이 있었던 것카페가 어디라는거냐들어가서 건물 왼쪽 반계단을 오르면 카페입니다 생각보다 음청음청 작아요 창문에 비 하인드라고 쓰여저있어요 바로 여기가 카페입니닷카페는 11시부터 9시까지고 토요일만 10시까지에요 영업시간이 바뀐 듯메뉴도 바꼇을 수도 잇겠네요 저희는 커피와 프렌치 토스트 주문했어요 자리가 다행히 있었습니다 커피는 그저그랬고토스트가 맛잇엇어요

비하인드 카페

상수 카페비하인드 메뉴 카페 메뉴 외에술도 있네요 우리가 상수 카페 비하인드를찾아 온 이유는바로 이 프렌치토스트다양한 맛을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어릴 때 엄마가 해준프렌치토스트 좋아했는데이제 프렌치토스트 먹고싶으면상수 카페비하인드 찾아 올 것 같아요 물론 카페 비하인드의 역사는 3년 전에도 이미 십년을 훌쩍 넘은 것이었다 빠른 걸음으로 조금 앞서 걸어 위치를 확인했더니 카페가 아직 그자리에 있었다 십여분을 걷는데 조금 무거운 짐도 있었고 아직까지 더운 날씨라 힘이 빠지던 중에 카페처럼 보이는 곳이 있더군요 이름이 카페 비하인드입니다 카페에서 주문 안하고 죽치고 앉아있는 사람들의 무개념 때문에 이렇게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굳이 적어놔야 한다는건 언제 봐도 머리아픕니다 카페는 꽤 넓고 자리 배치도 잘 돼있었습니다 12월에 갔던 카페 이제야 올림 정말 귀찮았다 나합정에 우육면 맛집이 있대서 록이랑 우육면 먹으러 갔다가 이제 어

도어 바(BAR)

경리단길 해방촌에 위치한이태원 칵테일 바도어 칵테일이태원술집도어해방촌해방촌에 위치한 루프탑 칵테일 바도어를 다녀왔어요 도어의 칵테일은 알코올 농도가 낮고  달콤상콤하여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아늑한 공간의 도어는테이블과 바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샹그리아 와인을 맛보았어요 좋은 향과 달달한 맛에 음료수 마시듯 먹어버리고마가리타를 마셨답니다 저는 남자처럼 잭콕을 좋아하지만가끔 요런 달달한 와인도 맛있는거 같아요 도어는 2층에 위치하여해방촌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북적대지 않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매우 좋았다는 칵테일 바의 곳곳에는 도어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감상할 수 있어요 심지어 화장실에도 정성정성이만가득했답니다 싸장님

https://guguya.tistory.com/entry/시흥-엉클짱-왕해물탕찜-카페유진-경기-시흥시-카페디저트

 

시흥 엉클짱 왕해물탕찜 / 카페유진 / 경기 시흥시 카페,디저트

카페유진 카페,디저트 시흥 느낌있는 식물카페 니 카페유진은 내가 좋아하는 식물들이 참 많았고, 가게 분위기도 좋았다. 어른들도 좋아할 듯. 카페유진 예쁜 음식 샷 식물이 많은 카페 답게 티라미수에도 수줍게..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