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복국 점심 접대 / 자산어보 훌륭한 점심식사 장소로 좋은곳

2019. 12. 27. 22:07맛집

자산어보 훌륭한 점심식사 장소로 좋은곳

훌륭한 점심식사 장소로 좋은곳

점심 접대 장소로도 훌륭한 서초동 자산어보직장 선배님과 점심을 함께 하였는데 개인룸도 마련되어 좋았고 회와 함께 나오는 해초류도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큰집 아구 한식

아산 유일 맛집

금수복국 복 요리로 유명한 집 보양식에 딱 조금 비싼 복집

은복 지리를 점심 때 시켰는데 하루종일 든든했다 점심 때는 사람이 몰려서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다 복국 복튀김 등 다양한 복 요리로 유명한 식당메뉴는 단순하지만 복 전문점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임 생참복 29만원 은복 2만원 선으로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아서 매일 먹기에는 부담스럽습니다 음식은 맛있으나 가격대면에서 높네요

율도 일식당

여의도 율도 첫 포스팅 요즘 좀 연배가 있는 분들을 만나다보면 이렇게 내가 전혀 모르던 가게들을 알려주신다 말 그대로 전통의 명점들 율도는 1985년부터 영업하고 있는 전통의 일식집인데 요즘은 예전만큼의 명성은 없어도 한때 엄청나게 인기있던 집이라한다 백상빌딩 1층에 위치 외관 율도 기본세팅 국수 국물이 좋더라 기본찬이 상당히 괜찮았다 갈치탕 갈치구이 국물이 생각보다 비리지 않다 왜 사람들이 이 집 얘기를 하며 데리고 갔는지 알겠더라 내가 생선국을 잘 안먹는 편이긴 한데 그래도 갈치탕 국물은 제법 먹히더라 비리지 않다는 뜻 갈치구이야 굽는 기술이 느껴졌고 저녁 이자카야 영업인 것 같던데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괜히 30년 넘게 한 곳에서 영업하는 집이 아니다 유난히 답답하고 빨리 퇴근하고 싶던 날 답답한 마음을 달래려 퇴근하고 한잔했다 이번에 간 곳은 여의도 백화점 건너편에 있는 백상빌딩 1층에 있는 율도라는 곳이다

한미리 대치점 한정식

전통현대식 컨셉이 섞여있기 때문에 한정식집에서도 잘 어울리는 편 이였어요 소규모로 친척지인 모아 잔치하신다고 강남 대치동 한미리 한정식집에 초대하셨어용 궁중요리 코스로 유명하죠 강남 맛집인 한미리 한정식집은 대로변에 이렇게 입구가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강남맛집 한미리 한정식 집은 조명이 어둡지만 엄청 고풍스럽고 분위기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고급져용 저는 약간 영화 아가씨가 생각나더라구요 참고로 저희가 먹은 코스요리는 한정식 코스 45000원 입니다 출처 한미리 공식 웹사이트 궁중 한정식 코스요리 코스의 시작으로 달큰한 호박죽이 놋그릇에 담겨 나왔어요 강남에서 아기랑 외식 어디서할까 고민하신다면 한미리 한정식 추천해요 몸에 좋은 재료로 만든 영양많고 담백한 한정식 게다가 잘먹으니깐 아주 흐뭇했어요 이제 강남 맛집 한미리 한정식의 본메뉴 구절판 밀전에 약간 콩가루 같은게 묻혀져 있는데 소스도 고소하고 기본적인 재료들인데도 진짜 맛있었어요 고긴데 쫀득쫀득한 찹쌀같기도

https://seiver.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살롱드비키

 

경기 고양시 맛집 '살롱드비키'

살롱드비키 브런치 여유와 낭만 푸르른 자연과 맛있는 독일 달마이어커피가 어울려진 힐링공간은 살롱드비키가 만들어 가고자하는 모습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공간에서 사색과 자유를 꿈꾸는 고객여러분을 위해 언..

sei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