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간,천엽 / 세자매돌곱창 곱창,막창,양

2020. 1. 8. 08:07맛집

세자매돌곱창 곱창,막창,양

이제 고3 고1학년에 다니고 있는 조카들 첫 조카는 이제 막 취업해 사회생활을 한다고 해요

이날은 취업 축하 겸 조카들을 만났는데요

꼬꼬마였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커서 사회생활을 한다고 하니 새삼스레 마음이 울컥하네요

첫 조카와는 가끔씩 술 한 잔씩 하기도 하는데 나이 차이가 많이 안 나는 조카들이라 만나면 꽤나 즐거워요

조카들이 곱창을 좋아한다 하여 같이 일하고 있는 미용실 선생님께 추천받아 철산에 있는 세 자매 곱창집에 갔어요

메뉴는 곱창 대창 막창 전부 15000원 이렇게 4명이 7인분을 흡입하고 왔답니다

아이들이 곱창에 곱이 많다며 엄청 좋아했는데 아이들이 잘 먹으니 저도 기분이 흐뭇 담번에는 더 맛있는 곱창집을 데려가 줘야겠구나 싶더라고요

요즘 하태핫해진 곱창 먹으러 철산 곱창 맛집중 하나인 세자매 돌곱창먹으러 레고 가게 외부 가게 내부 1 내부 2 메뉴판 밑반찬 천엽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면 핵맛 천엽이 덜 신선한 곳도 많던데 여긴 테이크아웃 해가고 싶을정도로 신선했댜 곱창 1인분 막창 1인분 주문1인분당 16000 총 32000 노릇노릇 익히고 한컷살짝 익힌 부추무침에 곱창 싸서 한입 막창 싸서 한입 먹으면 몸보신 기름칠 제대로당 역시 마무으리는 볶음밥이져 제대로 폭식하게 하는 맛 위치 세자매돌곱창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855 상세보기 총평 양 엄쩡 많지도 적지도 않은 일반 곱창집 양 맛 곱창 맛 모르는 친구가 곱창맛을 알게 됐을 정도로 맛있었음 밑반찬도 뭐 하나 빠짐없이 맛있었고 곱창 막창 염통 전부 평타 이상으로 쫄깃 신선하게 핵맛 가격 곱창가격이 원래 비싼지라 다른 가게들과 비교했을 때 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지만 비싼 느낌적인 느낌 아빠같은 친근감 넘치시는 남자 사장님이 넘나 자상하고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음 곱창 언제 먹을지 몰라하는 우릴 위해 자주자주 오셔서 챙겨주심 재 방문의사 조만간에 곱창 땡길 때 또 갈꺼 세 자매 돌곱창 회사 퇴근 후 동료들과 함께 곱창 먹으러 이곳에 방문했다

예전에 회사 단체로 온 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재방문 이날 멤버는 태훈 은희 그리고 신입인 주현씨까지 그리고 이날 2차로는 근처 육회 전문점에 가서 육회 안주에 소주를 요즘 폭식하고있다

친구들에게 청첩장 주러다닐때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을 먹구있 내가 이럴때가 아닌데 여기는 광명 철산 맛집 세자매곱창 민하 추천으로 처음가봤는데 아 진심 뿅갔으오빠랑 또가야지 청첩장도 찍어주고 아저 빛깔 봐라너무너무너무 맛있따 곱창 1인분에 16000원 깍두기가 들어간 볶음밥 2000원 우린 2개 볶고 다먹고 철산 한신포차로 내년이면 서른인데우리 이러고 사진찍 히히 메밀전병 먹음직 스럽지만 기름이 너무많아 그래도 다먹음 아너무많이 먹구있넹 살 안찌게 조심해야징흑흑운동운동 선거일이었던날 동생이랑 곱창이 땡겨서 각자 선거하고 저녁으로 먹었다

선거하는 문화시민 철산에서 2년을 살면서 곱창을 한번 안먹어봤다는걸 이날 알았다

아는 곱창집이 없어서 동생이 검색한 곳인 세자매 돌곱창으로 가봤는데 6시쯤이었는데 한 두 자리 빼고 만석이었다

곱창 2인분으로 주문 헥헥 배고파욤 기본찬 나오구 곱창 2인분 나오구 굽굽 부추랑 양파랑 먹으니까 뀰맛 양이 약간 적은 것 같은건 내가 많이 배고팠기 때문이겠딩 놓칠 수 없는 볶음밥까지 1인분 볶아서 냠냐미 오랜만에 먹은 곱창이라서인지 맛있게 먹고 볶음밥 때문에 배도 부르고 뿌듯한 휴일의 저녁이었당 담에 남펴니랑 다시 와보기로 copytight 2018 by 김똑똑 포스팅 사진 글 무단 도용 금지 곱창이 엄청 땡겨서 집근처를 이잡듯 뒤져서 오늘은 세자매 곱창집으로 철산에 곱창집 다 댕겨봤으니 천천히 리뷰하기로하고 여긴 2001아울렛 맞은편 세자매 곱창집 철산 상업지구에 약간 비켜있어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네이버지도에는 세자매돌곱창이고 막상 메뉴판을 보니 세자매곱창이네요

같은 집입니다

불곱창시즌1 곱창,막창,양

가게의 매뉴판 소곱창은 없어진듯 반찬으로 천엽과 간이 나오네요 불곱창과 주먹밥을 시켜봤습니다 곱창의 매운단계가 총 5단계이고 보통인2단계를 주문 주먹밥이 먼져 나오네요 위에 접시에 밥과 재료가 같이 나와 셀프로 만들어 먹습니다 콩나물 숙주가 먼져 나오고 따뜻해지는 동안에 주방에서 곱창이 익혀서 나옵니다 숯불맛 나는 양념맛 직원이 2단계가 보통이라 하였는데 땀 한번 안나네요 다음번엔 3단계 시켜도 될듯 합니다 주먹밥과 아래깔린 숙주와 깻잎을 같이 곁들여 먹으니 더욱 꿀맛입니다 님들 저번주 넘넘 더웠지요 요번주도 계속 더울듯 하지만요 전 일요일인 어제 일주일 내내 먹고싶었던 불곱창을 드디어 먹으러 갔어욥 맵기는 5단계까지 있네요 저희는 무난하게 3단계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4단계드셔도 될듯 생각보다 별로 맵지않았어용 저희매장 근처 원당시장 옆에 있는 유명한 곱창집이에요 밑반찬 전에는 천엽이랑 생간도 주셨던것 같은데이젠 천엽만 주시네요 뭐전 둘다 못먹으니 패스 쨘 3인분이에요 푸

공릉우곱창 곱창,막창,양

곱창구이 가격에 붙여져있던 스티커 가격이 올랐다는거죠 오른 가격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자리가 꽉꽉 차서 살짝 대기했다가 들어갔어요 전국적으로 곱창이 부족하대요 방송 한번에 소곱창집들 대박났네요 그래도 이럴 때 곱창가게 사장님들 돈 많이많이 버시면 좋져 사람 너무 많구 정신없던 가게 내부 에어컨이 빵빵하게 켜져 있었음에도 먹는 내내 덥더라구요 같이 먹던 동생은 땀을 뻘뻘 한여름에 좀 힘들긴 했어요 기본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생간은 절대 못먹지만 천엽은 기름장 맛으로 잘 먹어요 헤헤 뭔가 식감도좋긴한데 걸레 씹는 느낌은음어쩔수없더라구요 세명이 가서 실컷 먹으려구 대짜 시켰어요 근데 보자마자 이거 대짜 맞냐구 물어봤어요 본능적으루 아무래도 가격도 오르고 양도 줄어든게 아닌가 싶어요 제 기분 탓이였을까요 흠 우왕 맛있는 갈색빛으로 자글자글 구워지고 있어요 다 구워질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은 정말 힘들었어요 가게안이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하기도 힘들구 힝 그래도 서빙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고

구이구이포차 포장마차

그냥 짜장면이겠지 싶었는데먹자마자 감탄 화봉동 넘죠앗 언양맛집 언양구이구이 구이구이 울산맛집 울산화봉동맛집 화봉동맛집 화봉동짜장면 화봉동포장마차 삼산동맛집 삼산맛집 삼산미술관 미술관 생생 울산생생구이 생생닭구이 1차로 금화아구찜에서 미친듯 흡입하고2차로 문어숙회 먹으러 울진후포리 갔는데문 닫아 아쉬움을 뒤로하고언양 9292포차로 9292포차 불금이라 그런가 사람이 북적북적 곱창전골 1좋은데이 1 포차치고 깔끔하고 쓰께다시도 많아요 곱창전골 25000원 곱창전골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부산에서 놀러온 커플이 하는 말이여기가 언양 핫플레이스네그러더라구여옆테이블에 생파를 했는데우리도 생일자가 있어 뚜레쥬르가서 제일 큰 케이크 사와서 생파 했어요

고바우소곱창 곱창,막창,양

716 아침 아침엔사과약콩두유 점심 귀리우유대추토마토 전 주에 굉장한 과식을 많이 했으므로 가볍게 시작 그치만 귀리가 너무 딱딱했다 다음에 먹을 땐 아침에 두유 부어서 불려둬야겠다 저녁 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 친구랑 스터디를 하기위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 완전 식사대용으로도 괜춘하고 단 다음번에는 위에 초콜릿을 그냥 빼달라고해야겠다 맛이 없고 먹기 힘들어 이거먹고 스터디하고 집에 가서 소고기 조금 굽굽해서 먹었다 717 아침 아침엔사과두유 점심 명란아보카도덮밥 최고의 점심이다 세젤맛 엄지엄지척 저녁 소고기열무냉면 이때부터였을까 나는 더워 미쳐가기 시작했고 그렇게 저녁을 머슴밥을 먹기 시작한다 718 아침 아침엔사과약콩두유 간식 누가크래커 맛있졍 사장님이 주신 누가누가크래커 점심 단호박대추토마토체리아임닭소세지1줄 저녁 소고기샐러드 이 날은 그래도 잘 먹었넼 719 아침 아침엔사과약콩두유 점심 대추토마토체리단호박아임닭소세지1줄 간식 심세정 앙버터프레즐밤치즈

https://xihooni.tistory.com/entry/경기-성남시-맛집-팔진

 

경기 성남시 맛집 '팔진'

팔진 중식당 중원구 최고의 중화요리 전문점 팔진입니다.최고의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짬뽕맛이 끝내줘요~푸짐한숙주랑 오징어 바지락살 등 건더기가 풍성해요~~굿굿굿 도촌동에서 배달되는 중식당 중..

x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