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일식집 / 토마레초밥 초밥,롤

2019. 12. 23. 22:19맛집

토마레초밥 초밥,롤

청라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저녁먹고 들어가기로 했다

망설임없이 바로 초밥 요즘 나는 초밥에 꽂혀서 맨날 초밥타령만하는중 왜이렇게 맛있청라에괜찮은 초밥집을 몰라서 그냥 검색해서 가까운곳으로 다녀왔다 메뉴금요일 저녁이었고 평범한 동네 초밥집같았는데사람들은 꽤 많았다가격대도 완전 괜찮은 편 우선 모듬초밥 특선초밥을 시켜서 먹고 단품을 더 시켜서 먹기로 했다

기본 장국이랑 샐러드우리는 원래 초밥먹을때 생강을 간장에 풀어서 붓처럼 초밥위에 발라 먹고이렇게 먹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우리를 한참을 쳐다보고아어 어 음 계속 이러시길래 내가뭐 문제라도 있나요

왜그러세요

이렇게 물어봤더니 우리 초밥은 먹는 법이있다고 하셨다그래서 어떻게 먹냐니깐 생강을 붓처럼 발라먹어야한다고 그러셨다이미 그렇게 먹고있었는데 우동도 나온다

밥알에 공기층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밥 아래쪽 잡는 초밥 잡는 젓가락질 방법설명이 벽에 적혀있었는데 우동도나오고 젓가락질하는 방법또한 은골 이랑 비슷한거 같았다

기본 초밥 아래가 특선초밥25000원에 이정도면 충분하고 맛도 충분히 좋았다

이정도면 만족스러움 서비스로 주신 연어 초밥인데이게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켜먹었다

도로초밥과 같이 시켜먹었음 사실 몇개 더 먹고싶었는데 이날 다찌 자리에 앉은 어떤 술마시는 30대중후반 남녀손님중 여자가 너무 시끄럽게 큰소리로 얘기하는 바람에 후딱 자리에 일어났다 사장님이랑도 친한 사이인거 같아보였는데 계속 큰소리로 얘기하는 바람에 나랑 신랑의 이야기가 안들릴 정도라너무짜증이나서 초밥을 먹다말고 몇번 그 여자를 쳐다봤는데 아랑곳하지않고 계속 큰소리로 자기네들 추억이야기를 하는것 같았음 나는 술마셔도 목소리 커지지 말아야지 다짐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위치는 청라 초은초 근처에 있어요

저희는 자전거타고 주차장이 따로있거나 하진않았던거 같긴한데 근처에 주차하면 될듯한 분위기예요

도착해서 정면들어가보니 생각보다는 아담한 초밥집이더라구요

미소국이랑 샐러드 백김치가 제공되었어용 저희는 모듬초밥과 도로초밥 주문 시간이 조금 일렀는지 사람이 없었는데 먹다보니 계속 오시더라구요

먼저 뚝배기에 오뎅우동이 제공되었구요

청라일식 일식당

강남구 청담동 청담래미안 아파트 근처에 있는 청라에 다녀왔습니다 박술녀 한복 건물 2층에 위치한 일식집이예요 일단 강남에서 접하는 일식 코스요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 마음에 듭니다 저는 저녁 코스요리를 먹었는데요 가격은 1인당 4만5천원 정도  가장 기본이 되는 테이블 세팅입니다 저녁코스 가격의 12정도에 만날 수 있는 런치 메뉴역시 별반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네 싱싱한 한 입 채소들과 생강락교단무지김치를 물에 한 번 헹궈낸 묵은지와 깻잎 매운 고추슬라이스와 에피타이저 회가 제공됩니다 그런데 저 회가 무지하게 맛납니다 잘 숙성이된 듯  메인요리에 제공되는 회도 맛있지만제 입맛에는 저 에피타이저 용도로 제공되는 저 회가 그렇게 쫀득쫀득 맛나더라구요 인원수에 맞게 수량이 세팅되어 나오는 회입니다 일단 저는 연어따위는 먹지 않으므로 조카에게 패쓰광어와 줄돔 요즘은 가격이 그렇게 많이 떨어져 조개 값 정도밖에 안한다는 전복이 나왔습니다 숙성회 특유의

BINS 카페,디저트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오늘 점심에 뭔가 출출해서 토스트를 먹고싶어서집앞 카페에서 판매하고있는 토스트를 사먹으러 갔습니다 빈스카페 인데요 여기는 학생들 어린이 뭐 무튼 컵밥이나 김밥 그리고 토스트 등 간단하게 식사 할 수 있는 메뉴를 판매하고있는 것 같더라구요 가게 앞입니다 메뉴판 저는 햄치즈토스트를 시켰습니다 외부입니다 토스트 특유에 그 단맛 소스를 저희 엄마는 싫어하셔서 빼달라고 말했는데 친절하게 알겠다고 하셨어요 제가 토스트 기다리는 동안에도손님들이 김밥 을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다른 김밥집 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저도 곧 먹어보려구요 말이 너무 길었고  토스트를 먹어보겠습니다 토스트 그 눌러서 하는 기계인가봐요바삭한 식감이 마음에 들엇어요 아쉽게도 움 토스트 안에 피클이랑 계란 메스타드 같은 거랑 아쉽게 야채가없더라구요 원래 이삭토스트 같으면 양배추를 마구마구 넣어주시는데 살짝 아쉬운 감이있엇지만 배가고파서 먹었습니다

대땅치킨 청라점 치킨,닭강정

주변 음식점 다 돌아가며 먹어볼 기세 이럴줄 알았지만 이제 아껴쓰고 집밥먹어야하는데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힘들거나 우울하거나 너 무 배고픈날 하루만 뺴고요 청라 대땅치킨 고품격치킨 진심강추일이 끝날때쯤 친구들에게 연락이 하나둘씩 오는데다들 술한잔 하자고 연락이 와서 저는 아무생각 없이 내일 출근 안하냐고 되물어보니깐 선거날이라며 다들 쉰다고 하네요 정말 친구들한테 얘기를 듣고 알았어요 오늘은 선거날인걸TV를 잘 안보는 편이라잇님들도 좋은 투표하길 바랄께요 결국 오늘은 소소하게 집에서 한잔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오늘 술 안주는 치킨으로 선택했지요 돌아다니면 치킨집이 정말 많은데 청라에 있는 대땅치킨 정말 맛있어요 맛도 맛이지만 치킨가격이 와 대박이에요 청라 대땅치킨은 홀에서도 먹을수 있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청라지역은 배달이 다 가능합니다 치킨가격도 싼데 배달까지정말 대박이죠청라 대땅치킨 메인 메뉴베이크 대땅치킨과 로스트 대땅치킨두 치킨다 오픈에 굽는거라 맛이 좋아요 사진으로만

미스터블랙차이나 중식당

거나혹여나 짜다고 느끼면 밥을 먹으면 될듯난 안먹어도 좋았음 _점심이나 종일하루 100set 제한 둘다 만원으로 코스로 여러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건 매우 훌륭하고 좋다하지만 고급중식당을 생각하고 가면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요리를 맛 보러 간다는 매리트는 좋다여기왔기에 청라는 처음이라커피하나 사고 산책하다가운동시간 때문에 집으로 돌아갔다 얼마만에 저녁외식인지 아빠가 중식을 원하셔서중식당으로 고고 청라에 있는 미스터블랙차이나에요 달달바삭한 꿀빵후식까지 만원 만오천원으로이런 코스요리라니 가격대비 정말 짱짱맨완전 고급진 중식 코스요리와는물론 다르지만퓨전 중식당이라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맛은정말 합격이네요 퓨전 스테이크 레스토랑같은 분위기그런데 알고보니 중식당이었네요 청라1단지에 맛나는 중국집이 많은편입니다 오늘은 청라1단지안에 번화가는 아니지만정말 맛과 메뉴구성으로 승부하는 중국집인미스터블랙을 추천하려고합니다 간판도 너무 심플하네요 직접 제 돈을 주고 먹은 솔직한 후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알밤

 

서울 용산구 맛집 '알밤'

알밤 양식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이태원 맛집 방문 후기 맛있어요 맛있어요~ 장소는 진짜 좁아서 점심엔 몇팀 못 먹을듯.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무조건 먹어보기! 장소가 협소한게 아쉬움.. 리뷰 썬언니와 함께 다..

sei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