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매탄행복점치킨 배달료 / 홍대마약떡볶이 서수원점 분식

2019. 12. 25. 13:27맛집

홍대마약떡볶이 서수원점 분식

지만 나는 1번만 찍어도 넘어가는 돼지이므로 좋앗을 외쳤찌 오랜만에 분식이 땡긴다던 오라버니와 오늘의 야식메뉴는 분식으로 정하고 음식 책자를 뒤졌는데 분식집이라 일찍 문닫는곳이 많아서 몇차례 주문에 실패하다가 전화통화에 성공한 홍대마약떡볶이에서 주문하게됐다 분식은 이만원이상부터 배달해주는곳도 많던데 여긴 만사천원이상 이면 배달가능하고 배달료도 없어서 좋았다

맵기조절도 가능 오빠와 나는 홍대세트로 먹어보기로 함 아무래도 분식이라 일찍문닫는곳도 많았는데 여긴 밤 늦은 시간에도 배달되서 다행이였땅 보니깐 새벽 1시까지 영업하고있던 홍대세트메뉴 구성이 참으로 괜찮은듯 다소 늦은 시각에도 배달되서 홍대마약떡볶이집이 매우 호감으로 다가왔다 때먼에 조금은 애정어린 시선으로 리뷰쓰는 떡볶이는 일단 안짜서 좋았고 과하게 안달아서 더 잘먹었다

보통 분식집에서 어묵포장하거나 배달주문하면 팅팅 불어오는 경우가 많던데 홍대 마약떡볶이는 어묵이 불지도않았고 뭣보다 안짜서 좋았다

사진속 단무지 색이 노랗게 나온듯 3개인가 4개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았던 꼬물이만두는 개쫄깃 이건 담에 추가해서 먹을꺼임 내입맛 취저 홍대마약떡볶이는 막 그렇게 짜지도않고 과하지않은 적당히 달콤한 떡볶이라 괜찮은 분식집이였다

홍대마약떡볶이 서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구운로 1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래서 시킨게 홍대 마약떡볶이 배달은 한 30분정도 걸렸던 것 같다

홍대 마약떡볶이 주문 전에 배달통 앱 깔아서 코드 입력하면 3000원 할인에 요청 사항에 리뷰이벤트 김말이 부탁드려요 라고 적었더니 김말이도 같이 주셨다홍대기본떡볶이 세트로 가장 안매운 순한맛을 주문했고 14000원이다

배달료 2000원 제외 여기에 할인코드 적용해서 13000원인가에 먹었던 것 같다

확대샷 난 사진찍는거엔 정말 소질이 없는것 같다

암튼 소시지 메추리알 각종 채소 어묵 만두 계란이 들어가있다가격대가 비슷한 엽떡의 경우 떡과 오뎅 소시지 몇개만 들어가 있는 반면 여러가지 재료들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또 친구 34명과 가서 엽떡을 먹었을 땐 물리고 암튼 좀 그랬어서 많이 남았었는데 배고픈 둘이 먹으니까 딱 알맞았다

서비스 김말이 세상에 그리고 김말이가 대존맛이었다

원래 김말이를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건 세상 존맛이었다

국물에 찍어먹으면 개대박배고픔에 눈이 돌아가서 급하게 사진찍느라 다 흔들렸따 어색한 변명계란찜도 양도 적절하고 맛도 그런 계란찜 맛이었다

호호불닭발 닭발

양산맛집양산신도시맛집 매콤한 닭도리탕이 끝내주게 맛있는 나의 단골집 호호불닭발 날이 급 추워져서 따뜻매콤한게 땡겨서 호호불닭발로 갔습니다 호호불닭발 이곳은 바야흐로 몇년전인가요 그땐 여사장님이 임신중이셨나 그랬는데 지금 애들이 다커서 막 뛰어다녀요 세월참 암튼 닭도리탕 후라이드 닭발때문에 꾸준히 방문하고있는 셩이 단골맛집입니닷 히히메뉴가 은근 많아요 셩이가 가장 즐기는 메뉴는 닭도리탕 뼈없는닭발 후라이드영계통구이뼈없는닭발은 순한맛도 가능해서 셩이도 먹을 수 있다는거 후라이드는 BBQ같은 튀김옷 화려한 치킨과 다른 옛날식 후라이드라 가끔 먹어요 매콤 한 닭도리탕 좋아하시는분 호호불닭발 닭도리 추추추천요     요새 완전 닭발 홀릭 _      미춰 버리겠다 그 오동통통 한 닭발에 난 완전 빠져들었음 원래 신석쇠구이 매니아 였는데   닭발을 닭날개로 잘못 알아 들은 알바생땜에 그때 신랑이랑 엄청 싸워서 혼자 열받아 시킨 닭발 이었는데 진짜 닭발이 너무

BHC 영등포구청점 영등포 맛있는 BHC 전문점

친구들과 치맥을 위해방문했던 영등포 BHC 점의 후기 남깁니다BHC 점에서 가장 맛있었떤 메뉴는 쁘링클 치킨이었습니다감동이 절로 나오는 맛 강력히 추천합니다

BHC 회기역점 맛있어요 bhc 뿌링클 맛있어요

BHC 치킨은 언제나 진리입니다맛있고 양도 괜찮고 튀김의 색도 좋습니다치킨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쯤 드셔보세요 뿌링클 맛있어요 BHC는 뿌링클이 맛있음다른건 잘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배달도 빠르고 좋아요

BHC치킨 BHC

결정장애가 있어여기저기 고르다 BHC 프라이드양념 반반 클래식하게 맛은 나름 괜찮었음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미쉘-베이커리-와요우카시점-ミッシェル和洋菓子店-미쉘-베이커리

 

'미쉘 베이커리 와요우카시점 (ミッシェル和洋菓子店)' 미쉘 베이커리

미쉘 베이커리 정말 우연찮게 들른 곳. 미쉘 베이커리. 오키나와에서 제일 아쉬운 점이 뭐냐고 묻는다면.. 여기를 한번밖에 못간것!! 이라고 말할 수 있다. 허름한 외관. 뭐 별거 안팔거 같은 곳이다. 이곳의 대표..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