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초막골 막걸리집 / 초막골막걸리 생선회

2020. 1. 12. 17:06맛집

초막골막걸리 생선회

우리땜에 전주사는 친척들도 다 삼천동으로 집합 입구쪽에 주차하고 삼천동막걸리골목으로 들어갔더니막걸리집마다 다 줄서있더라구용핫한 토요일 저녁에 갔더니 기본 2시간은 기다려야된다고 이 더운날씨에 오전에 35도 찍고 열대야심한날2시간을 기다리자는 팀과 못기다린다는 팀으로 나눠졌는데 더위를 이길수가 없죠 3대천왕 막걸리 골목집은 포기하고 그나마 덜기다려도되는전주 초막골막걸리 집으로 향했어요

본 리뷰는 체험기회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전주 하면 한옥마을 다음으로 타지 분들도 많이 찾는 곳이 바로 전주막걸리골목 이죠전주 삼천동 주민센터 바로 옆 에 있는삼천동막걸리골목 의 초막골 막걸리 에 다녀왔습니다

전주초막골막걸리 는 삼천동 주민센터 건물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주민센터만 찾으시면 금방 찾기 쉽답니다

그리고 전주 초막골막걸리 대각선 방향으로 공영 주차장도 있어요

삼천동막걸리골목 에 위치한 초막골막걸리는전주 막걸리번영회 회원의집 이기도 하면서전북투어패스 전북관광자유이용권 특별할인가맹점 이기도 하네요

전북 관광 오신 분들이 투어패스 사용 혜택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전주초막골막걸리 에 들어오니가장 먼저 막걸리에는 육덕과 삼반이 있다 는 노란색 플랜카드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육덕 육덕 육덕이라니 막걸리와 관련된 6가지 덕이라고 하네요

또 막걸리 음식 자체가 가진 3가지 반대되는 성향의 특성도 오늘 처음 알았어요

막걸리에 이렇게 깊은 내용이 있었다

니 새롭네요

전주 삼천동 막걸리 골목 의 초막골막걸리 내부입니다가운데에는 테이블이 쭉 이어져 있어서 단체손님이 이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굉장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벌써부터 손님들이 계시더라구요

삼천동막걸리골목 초막골막걸리 의 연륜이 느껴지는 벽면 가득한 낙서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다

장군집 본점 전통,민속주점

봉천동에 터줏대감처럼 떡 버티고 있어서 언제가도 정겹고 반가운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본 한상에 25000원 주류 2병 한상차림이 제공됩니다 막걸리 한상에는 막걸리 3병 안주한상이 나옵니다 이 양은 성인 4명이 충분히 먹고 남을 양의 안주입니다 술은 물론 더 시켜 먹을 수 있죠 제가 방문한 시간은 아직 영업전이라 홀이 텅텅 비어 있었습니다 몇시간만 지나면 이 홀이 꽉꽉 넘치고 테이블위도 흘러 넘칠 안주들이 가득하다는 것을 믿습니까 감사하게도 뉴맨 전광판을 잘보이는 곳에 달아주시고 시계 아래 뉴맨 전광판 보이시죠 늘 정신없이 바쁘셔서 말씀을 못드렸는데 곧 직원들 데리고 회식하러 가겠습니다 장군집 사장님의 푸짐한 인심처럼 뉴맨은 15년간 한결같이 고객을 생각합니다 15일 사용 후 효과없으면 반품환불 어떤 기업도 할 수 있는 말이지만 지키기 어려운 약속이라는 것은 모두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뉴맨은 꿋꿋하게 지켜왔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신뢰가 가는 뉴맨이 되겠습니다 강한남자가

남도막걸리 전통,민속주점

전주 남도막걸리 역시나 3대막걸리맛집전주에오면 다양한 음식과 먹거리 그리고 여행지로서 들릴곳들 아주 많은 볼거리가 있는곳이 바로 전주가 아닐까 싶어요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전주에오면 꼭 물어보는것이 맛집 그리고 비빔밥 거기에 푸짐한 삼천동 막걸리골목의 한상차림 등을 항상 물어보곤 해요 다 각자의 입맛이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게 맛집이 있다고 하기보다는 저는 제가 맛있게 먹고온 곳을 소개해 드리곤 해요 삼천동 막걸리골목에 가면 전주 현지인들이 아주 좋아하는곳 그리고 푸짐함과 함께 음식까지 맛있는 전주 남도막걸리 집으로 가곤 합니다 막걸리 한주전자 주문할때마다 나오는 시스템도 좋지만 저희는 남도한상 정식으로 주문을 해요 막걸리를 잘 못마시는 분들에게는 이 막걸리정식이 먹기에도 편하고 막걸리 주문 여부와 상관없이 아주 푸짐하게 안주들이 쫙 나오기 때문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 전주 남도막걸리는 막걸리를 먹기위한 조명들이 아주 은은하게 밝혀지고 있어요 막걸리하면 맛도 중요하지만 또하나

곡주마을 전통,민속주점

전주 막걸리골목  필수 먹방코스 딱이야전주를 갔다면 꼭 가봐야할곳이 몇군데 있죠친구들과 같이 한옥마을 도착했어요 일단 전주에 왔다는 인증샷을 찍고나서다 음코스인 전주 막걸리골목으로 출동했어요 저희가 간곳은 막걸리전문인 곡주마을전주 삼천동에 있는 막걸리골목은 한옥마을에선 좀 떨어져있지만 꼭 들려봐야할맛집코스 중 한곳인것 같아요 맛걸리집 가기전 일단 숙소에 먼저 도착해서체크인을 하고 출발하기로 했어요 저희가 다들 일때문에 늦게 출발해서오후에 도착을 했거든요 그래서 여행 첫날에는 무조건 먹방과힐링을 하자고 얘기를 해서 호캉스와 함께호텔 로비에 있는 카페에서 시원한아메리카노한잔 마시고 휴식을 취했어요 저희가 전주에 놀러간날 이날은 정말이지사상 최대 폭염이였던 날이였어요 요즘 어느날에도 폭염에 시달리기도 하지만이날은 특히나 너무 더워서 단체문자를받을 지경이였거든요 재난문자 비슷한 그런 문자 있잖아요 전주 막걸리 골목에 도착 저희는 택시 타고 슝 왔어요 막걸리 먹을거라서 차는 놓구 왔지요 도

김삿갓막걸리 요리주점

전주여행 전주 막걸리 맛집 서신동 김삿갓 막걸리 오늘은 불금불금 불글 즐기러 가야져 지난번 전주여행 때 다녀온 막걸리집 소개할게요 비도 왔겠다 오늘 같은 날엔 딱이네요 전주에 막걸리가 유명하신건 모두들 아시죠서신동 막걸리골목도 그중 유명한 곳 중에 한 곳 전주갈  때 매번 옛촌 막걸리 갔었는데 이번엔 현지인따라 김삿갓막걸리 다녀왔어요 주전자에 따라 안주가 제공되는 기본 방식이 있구 코스 한상차림으로도 즐길 수 있더라구요 우린 주전자에 따라 안주가 추가되는 기본 방식으로 주문했어요 아직 해가 지기도 전인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빈 자리도 곧 만석이 되었답니다 역시 전주막걸리는 인기 최고 나오는 안주 한꺼번에 찍고 싶었으나 자꾸 추가되서 데친 브로콜리 새우구이

https://dezoori.tistory.com/entry/마왕족발-마왕족발-군자점-마왕족발-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