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왕리 저수지 일식집 / 천장어 장어,먹장어요리

2019. 12. 21. 14:40맛집

천장어 장어,먹장어요리

안녕하세요

미스터 윤입니다

요즘 블로거 재미쏠쏠한 1인으로써소소한 행복찾아 떠나고 있는 제모습 보면서 여러분도 힐링 하셨으면 좋겠네요

날씨때문에 기운빠져 계시지말구장어라도 드시네  그렇습니다

이렇게 자연스러운 진행 또 이야기 하다

보니까말하기도 민망한 먹방 포스팅 오늘은 그렇게 기운차리시라고 갔습니다

아니제가 다녀왔지요

어딜기운없고 짜증날때 가실수 있는 맛집 저처럼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에게 딱인룰루랄라 장어집 소개해드리려구요

네 오늘의 제목4인가족 장어구이는 어디루여기루 다이어트 편입니당  주댕이 다이어트를 하는저를위해 그리고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부담없는 가격에 장어집 폭파시키고 왔습니당 그럼 사진 부터 보시죠아직판장여윽시파스타는 이태리 피자는 미국 장어는 직판장이죠   날씨 쥑이네요

정말 3달에 한번은 방문해주는곳인데요

부담없는 가격  때문에 전 친구들이랑도 자주 오는 곳이랍니다

장어를 키로수 대로 주문하면 바로바로 떠주셔서 신선도 유지해서 드실수 있는곳이죠이름은 뭔가 좀다양해요

풍천장어천장어천수산뭐 블로그에 너무 정보 많으니까 걱정마시고 찾아가셔도 됩니당   나름 깨긋하게 관리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냄세에 정말 민감한 저에게도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고 말이죠 장어 보이시나요

진짜 사료 잘맥여서 토실토실 너무 아름다운 장어들이죠진짜 맛은  좔라리   드셔봐야암  일단 가볍게 2키로 먼저 먹어주기로 언능 떠서 직접 옆에 있는 식당으로 가져가서 세팅값3000원만내고 드시는 시스템이랍니다

산초야쌈마루 쌈밥

엄마들 5명과 영아2명이 출동처음에는 쌈밥집이라고 쌈사랑에 갔는데 삼겹살 구워 먹는 곳이라 멘붕그런데 알고보니 1층은 구워먹고 2층은 정식이더라고요 어제 다녀옴 그래서 바로 나와서 쌈밥집이 어디인가 찾으니 바로 뒤에 쌈마루가 있더라구요 요런거 참 좋죠 쌈밥정식이 12000원 13000원 이었던거 같은데 반찬이 푸짐해요 가장 기본인 쌈마루 쌈밥정식입니다 오늘은 물왕 저수지 쌈밥집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봅니다 맛있는 곳으로 가본 곳으로 가자고 했더니쌈밥집으로 가네요 나무를 집어넣으시는 서빙 아주머니 쌈밥을 먹기 위해 둘러보았는데손티슈가 따로 없고 손 씻는 곳이 있네요 쌈밥집 아닌가한정식 왔나 싶을 정도로 반찬 가지 수가 많네요 이렇게 쌈밥을 먹고 나왔습니다 제가 쌈밥집을 간건지한정식을 간건지구분이 안되네요 목감 맛집 내가 좋아하는 쌈밥집 산초야쌈마루 금요일 힐링하러 퇴근하고 바로  찾아간 쌈마루 건강한 밑반찬들 은 간도 적당

해향 해물,생선요리

물왕저수지 해향 한정식 물왕저수지 새로운 맛집 발견 신선한 제주갈치를 만날수 있는 해향 이에요 아이폰 6 카메라 성능 장난 아니죵 생긴지 얼마안됐는데 실내가 정말 깨끗하고 괜찮아요 룸도 있어서 가족끼리 조용히 먹기에도 넘 좋을것 같구요 미소가 아름다운 사장님 서빙 해주신 아주머니도 너무 친절 하셨어요 제주 은갈치 낚시로 잡은 갈치만 공수해 오신다고 하네요 에피타이져는 물왕저수지의 여느 한정식집과 비슷흐게 잡채랑 버섯탕수육요리한지 얼마 안된 느낌이었고 참 맛있었어요 샐러드엔 요거트 드레싱 인것 같은데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갈치와 함께 나오는 5찬 반찬이 오래된것 하나도 없는것 같아서 기분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잡곡 돌솥밥 그리고 정말 기다란 갈치가 나와서 깜놀거의 갈치 반마리정도가 나온거 같아요 사진으로 표현이 될

길성이 시흥점 백숙,삼계탕

물왕저수지맛집 백숙맛있는집 신림동 본가가 목감신도시로 이사를 가게되서 목감에 아파트를 구경하러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어요 새 아파트가 좋긴하네요 주말엔 하자보수 확인하러 방문한건데요 생각보다 많네요 엄마는 그냥 좋으신갸봐용 열심히 일했으니 맛난거 먹으러 가야죠 동생이 근처 맛집을 검색해 왔어요 아버지는 오리를 드시겠다고해서 메뉴는 오리백숙세트로 주차장도 넓은게 맛집인가봐요 누릉지오리세트 주문 김치는 3종세트도 주시고 동치미 엄마는 엄마표가 더 맛난다고 하시네요 그닥 안맵게 생겼는데 청량고추네요 막국수는 평범해요 오리백숙 작아보여서 쫌 그랬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누릉지 맛나요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세트말고 그냥 누릉지오리백숙을 주문해야겠어요 지난 토요일은 더위가 한창 무르익은 중복이었습니다 지난번 누룽지 백숙을 망친 써니가 안쓰러웠는지 백숙을 먹으러 가자는 나름 미식가인 동생님의 제안에 흔쾌히 온 가족이 집을 나섰습니다 동생이 추천한 곳은 누룽지 백숙으로 유명한 길성이

파주닭국수 시흥물왕점 한식

국물까지 싹쓸 이집메인 파주닭국수짬뽕국물의 얼큰함과 우동면발 닭도 부들부들 들깨닭국수국물이 꼬소 개인적으로 닭국수보다 들깨국물이 매력적 요즘 자극보단 담백한게 좋다 들깨닭죽 이것두 맛나다 들깨의 매력에 빠진듯 김치올려서 먹으면 아주 꿀맛임 안심탕슉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탕슉 너무 맛있음 소스도 유자맛이 나는데 상큼터짐바싹한 식감이 별미국수와 함께 필수로 시켜야함같이시키면 사천오백냥으로 저렴시흥초계국수 시흥들깨국수 물왕저수지국수맛집 시흥파주닭국수 물왕 저수지 맛집 파주닭국수 시흥 물왕점에 다녀왔습니다 안산이랑 가까운데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힘드니까 차로차로가기편한식당 당연맛도 좋아야함 그렇담 여기 가볼만함 시흥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