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신월동 은성가든 / 은성가든 한식

2019. 12. 21. 12:00맛집

은성가든 한식

기름 잘 빠졌고 적당한식감에 질기지않고 그니깐 사람이 많겠죠 영양밥영양 영양해 보여요그쵸 밥은 2세들이 먹고위에 얹어진 콩과대추는 내입으로 글구 누룽지는 내꼬 영양밥나오니 반찬몇개 더 나왔어요

정말로 대단한 식성입니다

다이어트를 다짐했지만 이미 다녀온 맛집은 포스팅해야죠 신월동 항상 사람 많은 은성가든이에요

은성가든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로 210 영풍빌딩 상세보기 1층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가면 됩니다

버스정류장은 신곡시장 가족 단위로 많이 와요 꽃등심은 31 소양념갈비 돼지갈비 등 다양해요

신랑이랑 인증샷 하나 불이 엄청 뜨거워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모둠쌈 왕돼지갈비 2인분 먼저 시켰어요

양파절임과 백김치 두부 엄청 맛나요

bbb 큼직한 왕갈비가 구워지면 잘라주고 달콤한 양파절임과 함께 쌈에 올려먹으면 크 고기집 가면 꼭 시키는 계란찜 양이 매우 작음 맛있는데 맛있어서 1인분 추가함 안에 어린이실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곳이에요

담에 시댁 식구들 모시구 가야지_ 도로명 서울 양천구 신월로 210 지번 신월동 6069 영풍빌딩 가게가 크다 쾌적하다

일하는 사람이 많다 고기가 맛있다

재료가 신선하다

주차공간이 넓다 비교적 반찬에 신경을 쓰지않는다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이므로 참고만 하세요

내돈 내고 내가 먹은 후기 오늘도 배터짐 20170803 한우생등심 참술불갈비 전문 은성가든 한우생등심 참숯불갈비 은성가든 주차장은 넓어 주차는 어렵지 않은 편이다

한우생등심 참숯불갈비 잔문 은성가든 신정네거리역 방향에서 오늘 길의 모습이다

원조우리분식멸치국수 국수

안녕 야식하면 생각나는거 모다 모다 잔치국수 어릴땐 비빔국수 매니아였는데 커서는 잔치국수 매니아가 됐지요 어쨌든 나의 끝없는 소면사랑 이날은 일끝내구 야식으로 국수를 먹으러 갔었어요 신월동 맛집 우리분식 멸치국수 저의 오래된 맛집이죠 알고보니 삼촌네 가족들도 종종가는 국수집이였어요 전 말해뭐해 멸치국수 주문합니다 김치는 아주 맛있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맛없는것도 아니고 국수랑 잘어울립니다 호호 제가 시긴 멸치국수가 나오자마자 사진찍을 틈도없이 동생이 공격했어요 이날 국수먹고 다음날 초특급 부었었다는 사실을알려드려봤자 관심은 없으실테고 딴소린데 요즘에 호박즙 사서 먹고있습니다 비빔국수도 시켰는데요 양이적어용 멸치국수는 양 진짜 많은데 그에비해 비빔국수는 와 대박많아 정도 절대 아니니까 평소 면순이 면돌이님들은 곱배기를 외쳐주시길 바랍니다 국수먹느라 이거 한입 뺏어먹는다는걸 까먹었어요 전 국수먹을땐 그냥 한그릇에 집중하는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전 국수먹

조마루감자탕 신정점 좋아요

감자탕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푸짐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추천이에요

만리장성 중식당

몇 일전 먹었던 중화요리 요즘 감기에도 걸리고 정말 몸이 말이 아니네요 게다가 입덧도 있어서 아무 음식이나 못 먹고 매운 음식만 계속 땡깁니다 밥도 하기 싫어요 핑계인가 집 앞에 있는 중화요리를 주문합니다 오늘은 짬뽕과 짜장면입니다 짬뽕은 조금 맵지만 맛나요 입에서 자꾸 침이 흐르네요 와 정말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닌데 맛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오징어도 들어 있구요 면도 탱그르르하네요 홍합도 많이 들어 있어요 해산물도 적당히 들어 있어요 짜장면입니다 오 윤기 좌르르 비벼 비벼 짜장면도 맛나요

광양불고기 육류,고기요리

둘째 발치하고 고기 먹으러 감 광양불고기 양천구 신월동의 불고기 전문점 외부 내부 소개글 메뉴 광양불고기 3인분과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주문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 식전 매실차 밑반찬 양념게장 홍어 전은 세번씩 리필해서 먹음 게장과 홍어는 원래 광양불고기에만 나오는 반찬인데 그냥 넉넉히 주심 광양불고기 벌리지 말고 모아서 한번만 뒤집어 구워야 한다고 그래야 육즙도 살아있고 불맛 가득한 광양불고기 특유의 맛이 남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맛은 소소 고로 광양불고기 강추 식후 냉면 디저트로 나온 수정과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게 시원 광양불고기 3인분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냉면 4개 총 131000윈 명함 오늘 소개할곳은 친한 형님에게 추천받은곳입니다 그 형님 말로는 먹어본 육회비빔밥 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신월동 육회비빔밥 맛집 광양불고기입니다 매장 규모가 엄청 큰곳입니다 상호명처럼 당연히 광양불고기 전문점이겠죠 주차도 넉넉합니다 역시나 고기류가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