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 평양고려 민족식당 울란바토르 북한 음식점 평양고려 민족식당

2019. 12. 31. 00:58맛집

평양고려 민족식당 울란바토르 북한 음식점 평양고려 민족식당

울란바토르 북한 음식점 평양고려 민족식당

북한의 맛이 궁금해서 가봤다

된장찌개랑 옥수수부침개 같은 걸 먹었다 북한 음식이라고 다를 건 없고 남한 음식 맛과 비슷했다 밑반찬도 맛있고 본메뉴도 맛있었음 잡채 맛있어서 계속 먹었더니 계속 리필해줌

북한 직원들의 서빙은 친절했으나 밖에서 누가 사진찍어가는 걸 보고 겁나 경계하는 모습을 봤다 조금 쫄았었음 사진 찍지 마시고 찍어도 안들킬 자신이 있을 때 찍으시길

필동면옥 필동면옥중구 필동3가 가늘고 찰진 면을 자랑하는 곳

필동에 위치한 북한 정통 평양냉면 전문점2인 기준 5만원 미만1940년대 후반 서울에서 평양냉면이 시작될 무렵 문을 연 의정부 평양면옥에서 와 함께 갈라져 나온 곳이다 면발의 색이 투명하고 가늘고 찰진 것이 특징이며 북한 사람들이 정통적으로 먹던 방법처럼 냉면에는 고춧가루가 뿌려져 나온다포잉에서 더보기필동면옥은 면발의 색이 투명하고 가늘고 찰진 것이 특징이며 북한 사람들이 정통적으로 먹던 방법처럼 냉면에는 고춧가루가 뿌려져 나온다

고기야일곡점 육류,고기요리

일곡동맛집 일곡동고깃집 고깃집 무더위급작스런 츄츄의 연락으로 음식점찾기 일곡동 입성 반년이 넘어가니 가는곳도 거기서거기더라 새롭고 맛있는 음식점 많이 생겨주십쇼날도 덥고 근처 이곳저곳 보다가 막강 후보 신쭈꾸미 vs 고기야 최근 매운걸 많이 잡숴 속이 안좋은 나는 고기야 선택나는 고기야가 가고싶지만츄츄가 신쭈꾸미가 가고싶다면 생각은 해볼께 그래서 고기야생긴지 오래된 곳은 아니나 벌써 블로그에도 여러번올라온 집싸모님이 상당히 친절했드랩슈식당도 깔끔하고 근래 보기드문 가마솥 뚜껑에 고기를 먹을 수 있어 종종 잘 찾는 곳 올 때마다 거의 별고민없이 삼겹살 츄릅 이게 한 상차림명이나물 양파절임 된장찌개 계란찜 콩가루 쌈장 마늘 파절이

날래날래 서울점 새로운 경험

북한 사람들이 먹는 분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가 보았는 데 평소 못 보았던 음식을 먹는 것이 신기했어요 새로운 경험을 위해서 한 번은 가보세요

평양관 (Пхеньян) 내가 생각했던 그 냉면이 아닌데

점심때 단체손님때문에 거절당한게 너무 가슴이 쓰려서 고려관은 제외 평양냉면을 판다는 평양관으로 향했다 고려관은 좀 요새 모던한 느낌의 식당이라면 평양관은 좀 옛날 느낌의 인테리어다 아르바트 거리와는 좀 거리가 있는 곳이라서 되도록 택시를 이용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 냉면만으로는 아쉬울것 같아서 감자전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감자전이 좀 별로였다 너무 쫀득거리고 달았음 난 고소하고 바삭한 감자전이 좋은데 아쉬었다 냉면은 우리나라 김치말이국수 육수에 전분이 많은지 매끄러운 면으로 되어 있다 회국수라고 써있는 회냉면과 평양냉면을 시켰다 대동강맥주는 다 떨어졌다고 해서 마실 수가 없었다 여전히 아쉬운 부분 가격은 사실 한국에서 받는 만큼 다 받더라 블라디보스토크의 식당 물가들이 저렴한 걸 생각하면 비싸게 느껴졌다 그래도 북한 사람들이 운영하는 식당 이라는 게 좀 신기해서 방문하게 됨 다만 나는 옥류관 냉면같은 느낌일까라고 막연히 생각하고 간거였는데 그런 느낌이 아니어서 좀 당황하긴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미마드레-부담없이-즐기는-스페인음식-스페인-요리집-짭짤한-스페인음식-개인적으로-스페인-음식점-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