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스파게티 / 비란치아 이탈리아음식

2019. 12. 25. 19:33맛집

비란치아 이탈리아음식

안녕하세요

즐거운 생각입니다

신랑 생일 이라서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어요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예약해뒀거던요말만 들었지 한번도 내방한 적 없어서기대를 하고 갔는데 스페셜한 날 분위기 내기에는 딱인것 같아요

강렬한 원색의 테이블매트 인상적이었어요

메뉴도 다양했어요

저희는 비란치아 한상차림을 예약 했었네요

실내모습입니다

소소하게 담고 싶었는데 다른 손님들이 방에 계셔서 보이는 곳만 찍었어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창창밖 모습이 그림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색감도 예쁘고 드디어 에피타이저 빵이 나왔어요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가 들어간 드레싱과 함께따뜻하게 데워진 빵입니다

전체요리화려하고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큰 요리였어요

블랙올리브와 엔초비 페스토 바질향 가득한 카프리제 치즈와함께한 무화과 멜론과 생햄 소라와 핫소스 새콤한 맛이 났던 야채샐러드 원플레이트 근사하다

조만간 따라해볼듯하다

파스타 플레이스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아래의 포스팅과 같은날태풍이 오기전날 다녀온 진주 평거동 맛집파스타플레이스예요 네비를 찍고 갔더니 직원들만 다닐 수 있는 주방과 연결되는 입구를 알려주더라구요 파란줄을 따라서 가면 됩니다 뒷문으로가면 다시 돌아서 정문찾아가야 해요 사진도 찍어놓고는 이제야 보았어요 메뉴판 바베큐 치킨피자 치킨샐러드 버섯크림리조또 땡초크림과 스테이크 파스타 주문했어요 처음 와 본 진주 평거동 맛집인데제대로 찾아왔나봐요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는데도 테이블 꽉 찼어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분들도 계셨고 비 오는 날 창가에서 파스타 먹기현실은 비 구경할 정신도 없었지요 둘째덕분에 아이들은 유리잔이 위험해서 그런지아이들 컵은 다른걸로 챙겨주셔요마음이 편합니다 식전빵 피클발사믹식초 아이가 싫어할 것 같았는데동생것까지 달라고 해서 찍어먹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기 힘든맛일텐데역

파스타부오노 대안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산청 계곡 놀러갔다가 진주로 컴백전날부터 닭갈비가 계속 생각나서 점심메뉴는 닭갈비로 결정근데 경상대 앞에 닭갈비집이 안보여 유가네를 가야하나 하던 찰나폭풍검색으로 99N이라는 춘천닭갈비집을 발견그런데 왔는데 여기 맞는거같은데 맞는데 없다 조선주막으로 바꼈나봐요화분을 보니 신장개업인가봐요 아쉽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래서 급변덕으로 할매낙지 먹어야지 하고 가다가 또 변덕으로 스파게티집끌린이유는 사진속 핫치킨피자가 맛있어보여서 결과는 만족스러움     봉골레크림 파스타 7500   핫치킨불고기피자 9900  봉골레크림은 봉대박만 먹다가 먹었는데 오 비슷한맛이다 피자도 난 씬이고 가격도 만원정도니 그리 크지 않을줄알았는데 완전 커얇은 피자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할꺼같고 뚱뚱한 피자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할것같은 그 중간 두께의 피자인듯나는 맛있게 먹었다 음식대비 값도 싼편이고 탄산음료도 파스타먹으니 무료닷 괜찮았음  오는 길에 본 멘탈비히클친구가 칭찬칭찬하던데 다음번엔 여기도 가봐야지

컨트리맨즈 롯데아울렛진주점 이탈리아음식

친구가 생각난다는 스파게티 맛을 찾아 떠나는 진주 여행 나들이 이곳은 진주종합 경기장이 보이는 스파게티 즐길 수 있는 롯데몰 롯데마트인데요 진주 혁신도시로 많이 알려진 곳이지만 아직 롯데마트는 주차요금은 받지 않고 있고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어 한 번씩 와볼만한 곳이랍니다 롯데마트 4층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유혹을 하지만오늘 친구가 먹고 싶다는 스파게티 식당을 찾았는데요 이곳은 두 번째 오는 곳으로 친구는 좋아하는데 저는 그다지 즐길지 않아서딱 한 그릇만 주문했답니다 그러고 보니 컨트리 맨즈네요 좋아하는 친구는 남김없이 잘 먹는데 저는요 요기 보이는 이양으로 충분했답니다 예전에 하나씩 주문하고 또 피자까지 주문해서 포장해서 갔는데안 먹어지는 맛이라 이날은 이것으로 끝내고 아래 삼송 빵집에서 맛을 즐겼답니다 친구가 맛있다고 먹었으니 진주 혁신도시 맛 집이라고 이야기해도 될 것 같아요 어제 12시에 잠

바스타파스타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신랑 회식가서 여동생을 불러 맛나는 저녁 먼저 같이 먹고 공동육아 진주 평거동 맛집 바스타파스타에 들렀다위치를 옮기기 전에 대학생때부터 친구들과 자주 들렀던 바스타파스타아주 친근한 진주의 오랜 맛집 진주 평거동 맛집 바스타파스타 메뉴판우리는 콥 샐러드 구운 소고기 리조또 뽈로 뽀모도로 주문 먼저 식전빵이 나왔다따뜻해서 더 고소한 콥샐러드가 먼저 나왔다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1석 2조 달걀 아보카도 방울토마토 양상추 치즈 게살 옥수수 올리브가 들어가있고소스를 뿌려 먹으면된다샐러드부터 너무 맛있어서 다음 요리는 더욱 기대되었다 샐러드가 일케 맛있기야소스가 완전 내스탈 집에서도 건강한 재료들로 소스 잘 골라 만들어 먹어봐야지콥 샐러드 굿굿 구운소고기리조또얹어진 소고기를 먼저 먹어보았는데리조또에 곁들여진 소고기지만 메인 스테이크처럼 넘나 맛났다완전 부드러움잘라서 주니 아기도 너무 잘 먹었다 뽈로 뽀모도로이 메뉴는 다욧중인 여동생을 위해 주문했는데으깬 감자와 버섯을 속에 넣고 구운 영계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노원구-맛집-국빈

 

서울 노원구 맛집 '국빈'

국빈 중식당 방문 후기 외관과 내부 시설은 노후되고 청결과는 멀어보여서 별로였는데....볶짜면 먹었는데 맛이 좋음..짜장에 고기도 많고..더욱 놀란거는 가격이 저렴함..자주 방문 예정 ㅎㅎ 배달보단 가서 먹는..

siroblog.tistory.com